세상에서 가장 어두운 물질을 가면에 발라봤습니다 (신기한 물건 리뷰)

2020. 08. 20.
261 804 조회수

#신물쇼 #신기한물건리뷰
편집 : 핫산 님

썸네일 : 머독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댓글
  • 샘오취리가이영상을싫어합니다

    한선규한선규개월 전
  • 반타블랙은 아니쉬 카푸어라는 예술가가 '예술적 목적으로 사용할 권한' 을 거금을 들여 구매해 독점중입니다..그 외 과학분야쪽 말고는 구할 수 없어요.ㅜㅜ이에 반발한 과학자 예술가들이 만들어 낸게 black 2.0 3.0입니다. 반타블랙보단 효과가 덜 합니다 정말 짜증납니다 아니쉬 카푸어ㅋㅋㅋ(이사실이 널리 퍼지길...)

    He HeHe He개월 전
  • 11:00 정답 오징어와 먹물

    조연우조연우개월 전
  • 6:13때 무터 계속 휴대폰 쳣어여

    서영란서영란개월 전
  • 짜장 두루치기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한비김한비개월 전
  • 7:14 보이는데요 휴대폰화면에 비친 오징어가ㅠㅜ

    ᆞ1ᆞ1개월 전
  • ㅋㄱㄱㅋㄱㅋㄱㅋ 방금 곰돌이 용달 이거 보고 왔는데 ㅋㄱㅋㄱㅋㄱㅋ 씨밬ㄱㅋㅋㄱㅋㄱㅌ 존나 깨네 ㅋㄱㅋㄱㅋㅌㄱㅋ

    유태희유태희개월 전
  • 팔에 바르니까 팔토시같다

    뭔G알G?뭔G알G?개월 전
  • 이 영상을 샘 오취리가 싫어 합니다

    -안세환-안세환개월 전
  • 여러번 발라야함

    김치돼지김치돼지개월 전
  • 썸넬 박찐따인줄

    이슬이이슬이개월 전
  • 이거 말렸다가 발랐다가 말렸다가 발랐다가 계속 하면 진짜 까맘

    민트레드민트레드개월 전
  • 가면 오랜만에 봐서 좋당

    출이출이개월 전
  • 무장색 폐기

    이재용이재용개월 전
  • 위장용 크림이랑 비슷한가?

    내사랑돈까스내사랑돈까스개월 전
  • 1:32 ㅗㅜㅑ

    정종호정종호개월 전
  • 요즘 머리빠지니까 몰래 머리에 바를거 같은데

    장래희망 악녀방구장래희망 악녀방구2 개월 전
  • 썸넬 박찍따인줄 알고 이런거도 하나하고 들어왔는데 머독이였엌ㅋ

    나무꾼나무꾼2 개월 전
  • 몸전체에 바르면 구독누름

    김성준김성준2 개월 전
  • 4:17 어라? 원빈이?

    날아라우주선날아라우주선2 개월 전
  • 10:08 ㅅㅂ뭐야 딸이 써보라해서 써본다는 말투는 ㅈㄴ설렜누....

    [][][][][][][][][][]2 개월 전
  • 그거 원래 말리는데 1~2일 걸리는건ㄷ....

    불고기버거불고기버거2 개월 전
  • 머독형 가면쓰니까 더잘생겼어(???)

    두부다현찬우두부다현찬우2 개월 전
  • 먹방 가자

    감자감자2 개월 전
  • 바디페인팅해도 티 안나겠다

    하뚜단하뚜단2 개월 전
  • 블랙3.0 뒷광고 헤어스타일 뒷광고 마이크 됫광고 이어폰 뒷광고 방음벽 뒷광고 그릇 뒷광고 편집프로그램 뒷광고 의자 뒷광고

    P ptP pt2 개월 전
  • 다시 생각해도 머도기 다이어트한거 신의한수다

    온비온비2 개월 전
  • #Teakpop

    ᄆᄂᄋᄅᄆᄂᄋᄅ2 개월 전
  • 형 팔이 너무 커서 그거 발라도 보여 (칭찬이야)

    Saeggi외국놈Saeggi외국놈2 개월 전
  • 썸넬 가면쓰고 명란젓먹는줄알고 특이하네하고 들어왔는데 아니네;

    절교장절교장2 개월 전
  • 에엑따!검은색 물1질이다!

    MeowMeow2 개월 전
  • 머독 원래 저렇게 하이텐션이었냐 ㅋㅋㅋㅋㅋㅋ 와나나 방송 볼때는 겁나 과묵해 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발랄하냐

    P3 MP3 M2 개월 전
  • 말린후 한번더 바르셔야 합니당..

    페북페북2 개월 전
  • 뭐지 다이슨 뒷광고????

    아우솔장ᅢ인아우솔장ᅢ인2 개월 전
  • 머독님 내가 분명히 봤드라슈 짤 닮았어요

    박팔두박팔두2 개월 전
  • 와 형 살 빠졌었네....아니 어떻게 100키로를 뺐지 ㄷㄷ

    FeelsBluFeelsBlu2 개월 전
  • 반타블랙은 세상에서 가장 어두운 물질이 아니라 2번째로 어두운 물질임 가장 어두운건 반타블랙보다 7배 어두운 물질인데 이름은 잘 모르겠음(아직 명명을 안한건지...) 7배라고 해봤자 99.965% -> 99.995% 로 0.3퍼센트 차이(과학적으로는 엄청난거지만 일반인한텐 ㅋㅋㅋ) 리뎀션 오브 베니티라는 작품도 있음(노란 다이아몬드에 이 물질을 코팅한 작품인데 ㄹㅇ 빛반사 하나도 안함;)

    이니마Leenima이니마Leenima2 개월 전
  • 진짜 최고로 어두운색이면 조명빛까지 흡수해야정상

    Chad manChad man2 개월 전
  • 형님 저걸로 코난 범인코스프레 해줘요

    ᄋᄋᄋᄋ2 개월 전
  • 무장색패기

    릴라게임채널릴라게임채널2 개월 전
  • 1:11 주호민의 뒤를 이을 생각이신가요?

    뱀사랑 위원회뱀사랑 위원회2 개월 전
  • 댓글이 살리는 뱅송! 뭬독 여터브!

    윤혁송윤혁송2 개월 전
  • 4:17 뭔가가 보여!!!! 내얼굴이

    이민혁이민혁2 개월 전
  • 하얀신발에다 바르고 밤에돌아다니면 사람들 반응은 어떨까?ㅋㅋㅋㅋㅋ

    신동설신동설2 개월 전
  • 저거 칠하고 어두운곳에있은담 웃으면 눈이랑 이빨만 보일텐데 좆나 무섭겟다................ 그리고 머독 조심해.. 너 인종차별로 블랙페이스 했다고...논란 일어날수있어..

    닥터둠닥터둠2 개월 전
  • 보면볼수록 친구닮았어 키큰거며 저 덩치며 도라에몽손이라던가 제스쳐 머리카락 얼굴, 운동할씨 폭포처럼 나오는 땀 진짜 유사해요 형제인것일 까앵ㆍ아아아아?

    Melon watermelonMelon watermelon2 개월 전
  • 10:23 강도?

    건조된건빵건조된건빵2 개월 전
  • 그거 형독주고 온몸에 발라서 밤에 탈출하게 해주세요

    ʚ소먹는스님ɞʚ소먹는스님ɞ2 개월 전
  • 아니 형 저런거랑 거의 비슷한거 철물점에 무광흑색으로 3천원에 팔던데...

    CuttingCutting2 개월 전
  • 노돌리 머리에 칠해보고 싶당

    이잉이잉2 개월 전
  • 불족발 아님? 3:22

    레식은버그 갓겜레식은버그 갓겜2 개월 전
  • 생각보다 사람들이 알아보지 않습니다... 보고 있나 ㄷㅎ님..?

    RENO VON KIRIARENO VON KIRIA2 개월 전
  • 머도가 광고 좀 심하다 광고후 재생되는 광고 3개보고 왔다 맞짱뜰래 궁금해 뒤지는줄

    썅드립천사썅드립천사2 개월 전
  • 진짜 뒤지게 못생....기지 않았지...않지...

    띠로롱띠로롱2 개월 전
  • 12:25 시간이 지나서 그른가 팔에 칠한거 완전 블랙인데요????

    olihinolihin2 개월 전
  • 옷에 묻은거 신경 엄청 쓰이네

    진수진수진수진수2 개월 전
  • 습...아.... 처음 보자마자 오징어가 먹고싶어짐

    조빈조빈2 개월 전
  • 형 진짜 탈모야...?ㅜㅜ

    MI ONMI ON2 개월 전
  • 저도 머리 생각하고 있었는데 바로 나와서 놀람ㅋㅋㅋ

    이름뭐하지?이름뭐하지?2 개월 전
  • 14:05

    광고제거빌런광고제거빌런2 개월 전
  • 반다크홈인줄

    이성민이성민2 개월 전
  • 4:00 어두은(?)

    델링델링2 개월 전
  • 도료를.....

    Mecca MinuteMecca Minute2 개월 전
  • 이래서 무광블랙으로 래핑하거나 도색한 차는 야간주행 못하게해야합니다..

    GH LeeGH Lee2 개월 전
  • 참고로 저거 3시간 정도 더 말려야 더 까맛습니다

    훈이 혐오로 구독자10명 만들기훈이 혐오로 구독자10명 만들기2 개월 전
  • 난 머독이 검정색 물감을 리뷰하는데 왜 힌색 옷을 입지 라고 생각 한다

    도훈최도훈최2 개월 전
  • 저걸 코난범인이 써야했다

    재원재원2 개월 전
  • 아이티 크라우드 남주닮았다 머독

    김동진김동진2 개월 전
  • 이걸로 불 꺼논뒤 몰카하ㅕㄴ 재밌을듯

    구덕하자x구덕하자x2 개월 전
  • 3만원짜리두루치기

    펠칩펠칩2 개월 전
  • 코난에 나오는 범인 ㅆㄱㄴ

    tudar1092 !tudar1092 !2 개월 전
  • 이야

    프부계정마프부계정마2 개월 전
  • 형그거 온몸에바른다음 밤에숨어있다가 몰카해도되겠는데 ? ㅋㅋ

    손찬민손찬민2 개월 전
  • 화면에 발을 좋아하는 돼지가 있는데 머독님은 언제 나오나요?

    내 구독자수일본 망할 확률내 구독자수일본 망할 확률2 개월 전
  • 17머독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ㅋㅋㅋ

    이준우이준우2 개월 전
  • 이형 갈수록 정드네

    케짱세븐s케짱세븐s2 개월 전
  • 썸넬 주리온님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유커유2 개월 전
  • 무광택이라 그렇지

    아치치르노아치치르노2 개월 전
  • 진짜 온몸에 다 바르면 코난 범인 되겠는데?ㅋㅋㅋㅋㅋ

    주상언주상언2 개월 전
  • 형 다크서클까지.. 너무 힘들어보여 ㅜㅜ 조금 쉬고와 제발 ㅠㅠ

    Wn nWn n2 개월 전
  • 남은거 형독이 휴가오면 발라주자

    ᅳᅳᅳᅳ2 개월 전
  • 그냥 먹칠하는게 더 나을듯 돈낭비 ㅅㄱ

    nm mnm m2 개월 전
  • 옷에 다가 하면은 머리만 둥둥떠다닌거 처럼 할수있겠다

    오리오리2 개월 전
  • 살독아 머쪘어?

    에휴에휴2 개월 전
  • 코난이 범인한테 주는 스프레이다

    음란한 여우음란한 여우2 개월 전
  • 마지막에 사진들은 반타블랙이에요

    서원종서원종2 개월 전
  • 저거 원래 어떤 입체감이 없어지도록 해야 제대로 하는건데

    김근용김근용2 개월 전
  • koworld.info/club/b89qaauwx3q3l4g/bidio.html

    LL2 개월 전
  • 돈많은 뚱돼지

    이어폰이어폰2 개월 전
  • 저거 탈모인 사라들 발르면 효과가 좋을거 같아요...ㅋㅋ

    kimkmkimkm2 개월 전
  • 무장색 패기 ON

    기리TV기리TV2 개월 전
  • 오랜만에 가면쓴거보니까 되게 반갑네ㅋㅋㅋㅋ

    김세호김세호2 개월 전
  • 2:00 손잡고

    상어맛붕어빵상어맛붕어빵2 개월 전
  • 형 저거 몸에 발라서 옷처럼 그려서 밤에 다녀보자

    김경환김경환2 개월 전
  • 왜 가면 얼굴에 댈때마다 뽀뀨를 날리는거야 형

    ya za Suya za Su2 개월 전
  • 형 가끔 가면쓰고 방송도 해주라.. 뭔가 그리운 느낌이랄까??

    여성훈여성훈2 개월 전
  • 양산에 바르면 개사기ㅋㅋㅋㅋ

    다오다오2 개월 전
  • 2:45

    sdjsdj2 개월 전
  • 블랙암 이쁘시네여

    디코디코2 개월 전
  • wwe좀해이놈아wwe보고싶은사람좋아요눌러라이머날두야 니wwe벌려!어!wwe올려라머독해명해짜증나

    파란나라파란나라2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