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게임 까려고 해봤는데 오히려 잘 만들어서 즐겨버렸습니다....

2020. 07. 05.
238 371 조회수

#비트세이버 #리듬대보검
편집 : 핫산 님
썸네일 : 머독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댓글
  • 4:58 위에 죠1죠가 있으니 깔아보겠습니다

    송이마을 주민송이마을 주민4 일 전
  • ㅁㄷㅊㅇ는 '머독차이'라는것이다.

    김초딩김초딩6 일 전
  • 테트리스 저거 영어 알려줄사람 답글로

    탄지로남매탄지로남매7 일 전
  • 님들5:20초부터5:33초까지전체화면으로잘보셈ㅈㄴ귀여움

    지ūū존지ūū존12 일 전
  • 리틀 대보검 이라고 치니깐 뭔 가이드만 계속 나오던데 뭘 다운 받아야하나요?

    혜정변혜정변13 일 전
  • 냉모밀 꽃샘추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우김재우19 일 전
  • 5:5노래좀알려주세요 노래이름

    o ko k20 일 전
  • 숙제도 이렇게 못즐긴다 ㄷㄷ

    ㅕㅜㅕㅜ21 일 전
  • 그러니까 죠르노 처형브금은 언제나와?

    단월단월24 일 전
  • 2번째노래뭐에요?

    o ko k개월 전
  • 4:39 나 부름?

    춤추는꽃게춤추는꽃게개월 전
  • 이런 게임 딱 봐도 노래 판권 하나도 안사서 저작권 문제 많은 게임일텐데 이런겜을 홍보하네

    블링송이블링송이개월 전
  • 머독님진짜잘하시는데욕하지는마세요...머독님이욕해서악플을달수없어요...그리고머독님한태욕먹은사람이많아서그래요...그리고신고한것도다욕때문에그래요...진짜머독님걱정돼서그래요...

    윤선주윤선주개월 전
  • 행님 이거 게임이음 뭥미?

    정해원정해원개월 전
  • 난 왜 바깥쪽에있는 영상을 보게데냐?

    Jinhak YunJinhak Yun개월 전
  • 나만 다음역나올때 다음약이라봄?

    잼민이의 게임 채널?잼민이의 게임 채널?개월 전
  • 19toRMl

    2050가을하늘2050가을하늘개월 전
  • 오우 주황머리 형독봐라 쌀것같다

    현찌현찌개월 전
  • 토하고 싶으신분들+등골이 서늘해지시고 싶으신 분들 5:18

    고등어고등어개월 전
  • 비(트)세(이버)가 인정하면 라쟌도

    Kim Young MinKim Young Min개월 전
  • 쏘쒜지 쏘쒜지 굵고 딴딴한 쏘쒜지 yes 마이로드~ 으악~

    음치년음치년개월 전
  • 죠죠도 해줬어야'죠' 다시보니 했는데 유튭에 안나온거였구나...... 아ㅣ 그래도 영상에 넣어줬어야죠

    차태영차태영2 개월 전
  • 칼 쓰는 애는 그냥 뒤질 듯

    이지바이지바2 개월 전
  • 뒷광고하지마띠바

    양성훈양성훈2 개월 전
  • 머독이 편집자는 정말 잘구했다. 편집으로 넣은게 원래 게임에있던 효과같아ㅋㅋㅋ

    취미로히어로를하는 닝겐취미로히어로를하는 닝겐2 개월 전
  • 머독님 DIO4부 처형브금해주세여

    김석순김석순2 개월 전
  • 이겜업뎃됬네요 곡몇개추가됨요

    su Hongsu Hong2 개월 전
  • 5:33 2패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준김민준2 개월 전
  • 저는 한판 할때마다 나가지는데 이유 알수 있을까요?

    유튜브거누 존잘유튜브거누 존잘2 개월 전
  • 어떠케.시작하나요....?

    정주연정주연2 개월 전
  • 13:58반박 하지 않고 빡박(이) 하겠 습니다

    빠밤빠밤2 개월 전
  • 아는 노래밖에 안나왘

    불만불만2 개월 전
  • 7:31지금부터갈때까지가볼까~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

    박진영박진영2 개월 전
  • 노래가 좋아서 계속본다 내가50조회수는올렸다

    헤이호헤이호2 개월 전
  • 노래가 좋아서 계속본다 내가50조회수는올렸다

    헤이호헤이호2 개월 전
  • 정글차이 보려고 온다

    아스텔[Aseutel]아스텔[Aseutel]3 개월 전
  • 음악빨 + 도트빨 = 꿀잼겜 (근데 팩트는 한번 하고 안함)

    ᅳ종이책장ᅳ종이책장3 개월 전
  • 이거 풀영상 어디있냐ㅠㅠㅜ

    뭘씨봐발뭘씨봐발3 개월 전
  • 배드가이 모르면 개십찐따인데

    do sudo su3 개월 전
  • 냉모밀 꽃샘추위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ᄉᄀ안녕히계세요 여러분ᄉᄀ안녕히계세요 여러분3 개월 전
  • 11:14이거노래가 젛넹

    *AHJ*_후니*AHJ*_후니3 개월 전
  • 알렌워커 펜 모여라!

    맥콜이맥콜이3 개월 전
  • 11:13 알렌워커 노래입니다 세계DJ 2위이기도 하고요

    김태양김태양3 개월 전
  • 아니 난 분명 가운데를 보고있는데 좌 우를 보고있는것같은 이 기분은 뭐지...

    오랑우탄오랑우탄3 개월 전
  • 5:20 이게 월래 부드러웠나.. 핸드폰인데 저게 30프레임만 있는줄알았눈데.. 왜..60프레임이냐..

    Bee ToBee To3 개월 전
  • 저걸 뭐라그러지 소스도용인가 쨌든 그거만 아니면 인기 좋겠네

    science boxscience box3 개월 전
  • 냉모밀 꽃샘추위 본 이후로 그렇게밖에 안 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爵位爵位3 개월 전
  • 저작권 안걸리려 애코넣은건가?

    람쥐썬더람쥐썬더3 개월 전
  • Insain..? Insane 아닌가여 ㅠㅠ

    matilda travelmatilda travel3 개월 전
  • 고릴라즈 노래 할줄 알았는데 ㅠㅠ

    주기주기3 개월 전
  • 아 냉모밀 할때 배꼽 빠지는줄

    sungju 06sungju 063 개월 전
  • 죄다 밈요소네ㅋㅋㅋㅋㅋ 겨냥 잘했네

    hk Jhk J3 개월 전
  • 잼민이들 샌즈보고 깐닼ㅋㅋㅋㅋ

    닉네임을 입력하시오닉네임을 입력하시오3 개월 전
  • 오ㅏ!샌즈

    와!샌즈와!샌즈3 개월 전
  • 레이미스테리오레이미스테리오3 개월 전
  • 샌즈에서 나만웃긴가?

    송시우송시우3 개월 전
  • X 붙은거바 ㄷㄷㅋㅋ

    잼민펀치잼민펀치3 개월 전
  • 개꿀잼..

    김예린김예린3 개월 전
  • 저기에 블라인딩 라이츠 있던데 머독형 했었나요? 했었으면 클립좀..

    르기만수르기만수3 개월 전
  • 5:33 귀호강하고있다가 눈뜨고보니 머독이귀신머야

    헤이호헤이호3 개월 전
  • 게임 이름이 몬가요?

    관악역P146관악역P1463 개월 전
  • 이게임 죠르노 죠바나 브금 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KKB BKKB B3 개월 전
  • 아 진짜 한참을 웃었넼ㅋㅋㅋㅋㅋㅋ 냉모밀~~~ 꽃 샘추위~~~~

    과일파이과일파이3 개월 전
  • 왜 죠죠를 안하시지.... 비트 세이버는죠죠 엄청 유명하던데...

    더월드더월드3 개월 전
    • 방금하고오는길인데 죠죠 좋아요 ㄷㄷ

      군침이싹도노.군침이싹도노.3 개월 전
  • legends never die 있는데 안해줬네 ㅠㅠ

    메로나빌런메로나빌런3 개월 전
  • 13:53 (대충 반박하는 댓글)

    호준서호준서3 개월 전
  • 이거 게임영상이 아니라 추억돋는 노래모음 영상 같은뎈ㅋㅋㅋㅋㅋㅋ

    Joshua LeeJoshua Lee3 개월 전
  • 머도기는 꼭지도 크나?????????

    최재빈12최재빈123 개월 전
  • OOO 내가 아는 그사람인가?

    박윤호박윤호3 개월 전
  • 이영상 보고 이게임 다운받은 사람 👇 👇 👇 👇 👇 👇

    지나가던 남자지나가던 남자3 개월 전
  • 머독님 링크좀요...

    찬두리두리찬두리두리3 개월 전
    • ㄹㅇ 검색해도 안나옴

      건전한 채널1건전한 채널13 개월 전
  • 1:31 젖GOTY ㅅㅂ 편집자 미쳤낰ㅋㅋㅋㅋㅋ

    김금연김금연3 개월 전
  • 13:15 아.... 그립읍니다.... 초잼민시절 2014 대히트 개드립 피하기

    들배운사람들배운사람3 개월 전
  • 진짜 ㄹㅇ궁금한건데 제가 머독방송을 한 6일 전부터 봤거든요 근데 첨에 사람들이 채팅창에 ㅁㄷㄱㄷ이라고 쓰던데 뭔뜻이에요?

    은색검은색검3 개월 전
    • 머도기다

      pang smtpang smt3 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 감사합니다

    어디서온놈어디서온놈3 개월 전
  • 5:08 흠 성반전 +호러인가? 호라가아닌 호러인가보다

    게임많이하는사람중1게임많이하는사람중13 개월 전
  • EMINEM-GODZILLA도 좀 해주시지 그게 RAP GOD보다 나은데

    최성혁최성혁3 개월 전
  • 15:46 이때 나오는 노래 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노래 좋아서 찾고픈 노랜데

    하우하우3 개월 전
    • @강은한 지금 봤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하우하우2 개월 전
    • monkey dance - tones and i

      강은한강은한3 개월 전
  • 7:33 가보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 자! .......... 아모르파티

    최준현최준현3 개월 전
  • 알렌워커 팬손들어!!

    천소빈TV천소빈TV3 개월 전
  • 소시징~~~~~

    이론상이론상3 개월 전
  • 10:27 그럴수있지 할렐루야 후 그럴수있지 할렐루야 후 경상북도 기모치 경상북도 기모치

    녕청자녕청자3 개월 전
  • 6:40 에 나만 형독 리타 라고들림?

    정성훈.정성훈.3 개월 전
  • 저거 와 샌즈 메갈로바니아 해봤는데 올콤보 개어렵지만 해냈지

    서승재서승재3 개월 전
  • 니코니코니 없나?

    최강호최강호3 개월 전
  • 풀영상이 필요하다

    르기만수르기만수3 개월 전
  • 5:07 이거 장르가 호러 인가요.?

    CroellCroell3 개월 전
  • 0:48 갑자기 ㄹㅋㄹㄷ가 생각난다

    ᄏ3 개월 전
  • ㅏ 야발 관짝 1개 놓쳐서 못깼다 즂같누

    이희승이희승3 개월 전
  • 4:03 오! 해서 뭔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뿜었다 시밬ㅋㅋㅋㅋㅋㅋ

    ᄋᄋᄋᄋ3 개월 전
  • 시르ㅡㅡㅡㅡㅂ알..... 바케모노가타리를 따라 부르는 날 발견했다...

    호랭호랭3 개월 전
  • 이거 풀버전 어디서 보나요?

    야옹아음매해야옹아음매해3 개월 전
  • 핫산님 편집 미쳤다

    핫핀핫핀3 개월 전
  • alan walker의 팬이라면 아실지 모르겠지만 unity는 The Fat Rat하고 Alan Walker가 같이 만든 겁니다. 그리고 Alan Walker의 곡이 있을 줄은 몰랐네여

    이웃집의백호이웃집의백호3 개월 전
  • 8:07 ???????? 저 노래를 17때 만들었다고?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승진전승진3 개월 전
  • 15:49 노래제목좀

    ms jms j3 개월 전
  • 나. 나무위키에 써져있데 ㅋ ㄱ ㅋ

    김도현김도현3 개월 전
  • 바케모노가타리 ㅋㅋㅋㅋㅋ

    이희승이희승3 개월 전
  • ㅘ 샍

    이희승이희승3 개월 전
  • 결론:ㄴㄷㅆ

    YouTube픽셀건YouTube픽셀건3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