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사, 여기서 패배하면 소원 들어줘야한다!!!!

2020. 09. 02.
299 968 조회수

#주다사 #zoodasa #아이작
편집 : Cobung 님

썸네일 : 머독
풀영상
koworld.info/club/qJqsqqvHmmfLdZo/bidio.html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댓글
  • 앜ㅋㅋㅋㅋ방구석 남친 놈들ㅋㅋㅋㅋㅋㄴㅋㄴㅋㄴ 겁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ㅂㄷㅂㄷ 개 귀여워~~~

    김서진김서진6 일 전
  • 진짜 볼때마다 입안쉬는거 대단하네 ㅋㅋ

    아잉아잉7 일 전
  • 주다사는 머독님 중학생부터 팬이였다 한다. 근데 주다사 팬들 머독 욕하는거 보면 니들이 입장 바꿔보자 제발 너가 옜날부터 정말 좋아하는 스트리머가 갑자기 나한테 합방 제의가 들어와서 합방하는데 자기 팬들이 좋아하는 스트리머 욕하면 기분 좋겠냐? 모르면 좀 닥쳐요 슈발

    BBANGBBANG KimBBANGBBANG Kim9 일 전
  • 생각했던 경기는 막상막하의 경기를 예상했지만 결과는 청정수 괴롭히는 고인물

    Play AbyssPlay Abyss10 일 전
    • koworld.info/club/fKShepm1tHabaYg/bidio.html

      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9 일 전
  • 한명이 말을 안하고 있는데도 오디오가 비질 않네

    오야스오야스12 일 전
    • koworld.info/club/fKShepm1tHabaYg/bidio.html

      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9 일 전
  • 그레서 언제함

    취연어취연어12 일 전
    • koworld.info/club/fKShepm1tHabaYg/bidio.html

      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9 일 전
  • 근데왜 주다사 별명이 주사장임?

    xx GGxx GG12 일 전
    • koworld.info/club/fKShepm1tHabaYg/bidio.html

      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9 일 전
  • 주다사 볼때마다 돈 진짜 쉽게 버는거같내

    조선로동당 남조선 지부장 문재인조선로동당 남조선 지부장 문재인21 일 전
    • koworld.info/club/fKShepm1tHabaYg/bidio.html

      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9 일 전
  • 과몰입 짜르면서 하지..

    아아아아26 일 전
    • koworld.info/club/fKShepm1tHabaYg/bidio.html

      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다세상하는새로시다좋사너는잘버9 일 전
  • 둘 다 잘 모르는데 머독? 주둥이가 넘 보기싫다;;

    우와우와개월 전
    • 그럼 그냥 지나가셈 악플달지말고

      M4 D0M4 D0개월 전
    • 뭔;;

      제리 광팬제리 광팬개월 전
    • 우욱

      hanul Pakhanul Pak개월 전
    • 프사부터 찐따 티 존나 내네

      ??????개월 전
  • 머독형 소원권은 주다사 목소리 듣기 5분으로 질렀어야제

    환타환타개월 전
  • 2:49 머도긔챤 이렇게 머리를 비벼대니 탈ㅁ..... 아.아닙니다...

    GameLineGameLine개월 전
  • gwanggo is crazy..

    reef awreef aw개월 전
  • 아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 주다사님

    운동&노래부르는성민이운동&노래부르는성민이개월 전
  • 불쌍해 ... ㅜ 말 안하는 컨셉 이여도 욕도 못하고 ㅠㅠ 진짜 머독 입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ebleCheble개월 전
  • 22:08 하...으

    야자수야자수개월 전
  • 진짜둘이사귀면좋겠다

    안요빈.안요빈.개월 전
  • 과몰입 하지마라고 한번 말해봤자 못 알아 쳐들으니까 도배 하지ㅋㅋ 그리 뇌절정도로 많이 하지도 않았는데 넷상남친망상육수들 팩트로 저격당하니 도배하지마세요 ㅇㅈㄹ 떨고 있는거 ㄹㅇ 역겹고

    이동진이동진개월 전
  • 아 머독 얄밉다

    마인제mineje마인제mineje개월 전
    • 거의 느그마처럼

      ??????개월 전
  •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사귄다는 얘기가 왜 나옴? 자기한테 조금만 잘해줘도 어? 쟤 나 좋아하나? 거리는 찐따같음

    야이띨빵새끼야야이띨빵새끼야개월 전
    • 자기소개 ㄹㅇ ㅋㅋ

      ??????개월 전
  • 근데 무슨 과몰입말하는거얔ㅋㅋㅋㅋㅋ걍 재밋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갈이용갈이개월 전
  • 무호흡 훈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훌김훌개월 전
  • 다사 누나 너무 해맑은거 아니냐ㅋㅋㅋㅋ

    조현빈조현빈개월 전
  • 이게 그 요즘 유행하는 우결인가? 우리 결투했어요?

    바바티비지리긴하더라바바티비지리긴하더라개월 전
  • 주다사 목소리 나온거 원본있음 koworld.info/club/ssuuYbDRtKu-iIg/bidio.html

    태희태희개월 전
  • 주다사님이랑 머독님이랑 케미가 너무좋아요 ٩ ˊᗜˋ

    9九9九개월 전
  • 주다사님은 원래 방송할때 말을 아얘 안하나요?

    대정령대정령개월 전
  • 27:58 주다사의 본실력

    병무청이병무청이개월 전
  • 쌉과 주다쌉... 가슴이 웅장해진다..

    ᄅᄅᄅᄅᄅᄅᄅᄅᄅᄅᄅᄅ개월 전
  • 진짜 삼촌과 조카 같다 ㅋㅋㅋㅋㅋㅋ

    노아노아개월 전
  • 조커on

    기농기농개월 전
  • 채팅 ㄹㅇ 돼공 모임이냐?

    서유빈서유빈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진짜 훈수 두는거 개웃겨 속사포 훈수네

    센스곰센스곰개월 전
  • 다음 방송은 머독집에서 우결로 진행됩니다

    인생은순리대로인생은순리대로개월 전
  • 개인적인 하이라이트 4:57 6:22 7:39 8:05 12:09 13:35 15:50 16:29 18:47 19:47 23:42 24:35 25:16 26:16 28:01

    Canadian Walker_캐나다 뚜벅이Canadian Walker_캐나다 뚜벅이개월 전
  • 저때 결투 다 끝나고 방송들어가서 결과물어보면 채팅방 갑분싸 오졌는데 ㅋㅋㅋㅋ

    예인예인개월 전
  • 22:58 채팅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겨 한대칠거같아 루리웹

    애기ꪔ̤̫애기ꪔ̤̫개월 전
  • 몇천명 보는데 물흐리는거 몇명있는건 당연한거지, 매니저도 없는 마당에 근데 주다사 방송 채팅에 머독까는 채팅이나 이악무는 채팅 있다는거 어떤 부분인지 보여줬으면 좋겠네 내 눈에만 안띄는건가

    나카에유메노나카에유메노개월 전
    • 유튜브 댓글 최신으로 돌려봐봐요

      ??????개월 전
  • 하긴 맨날 아무소리도 안나는 방인데 갑자기 메탈연주하는 꼴이니까 시끄러울만 하지 ㅋㅎㅌㅎㅋㅎㅌ

    ODDVIBEODDVIBE개월 전
  • 14:33 머독은 개인주의야. 니집 버려?

    민트맛부침개민트맛부침개개월 전
  • 친구도없고 방구석에서 사타구니 벅벅 긁는새끼들 과몰입하는거보면 귓구녕에다가 확성기 꽂아놓고 머독 노래 틀어주고싶네 쒸벌럼들

    이지민이지민개월 전
  • 주다사 누가봐도 씹인싸인데 왜 트타쿠 육수새끼들이 우쭈쭈해주냐 ㅋㅋㅋㅋ 예전에 봉준이랑도 합방하던앤데

    ᄋᄋ.ᄋᄋ.개월 전
  • 16:58

    lank blank b개월 전
  • 오디오가 비질않네 ㅋㅋㅋ

    SpearmintSpearmint개월 전
  • 이날 채팅 심했나보네 생방 안보길 잘한듯 보니까 딱 게임이 싱겁게 끝나서 머독이가 살려보려고 한거같은데 그걸 보고 뭐라 했나보네 딱 보인다 보여

    SEURUSEURU개월 전
  • 주다사 방에 왤캐 온라인남친 멸치육수충들 왤캐 많음?? 니들이 그런다고 주다사가 너희 만나줄거 같냐고ㅋㅌㅋㅋㅋ

    파랑새파랑새개월 전
  • 저때 주다사 채팅방에 머독 얼굴을 봐라 둘이 사귀겠냐 이 채팅을 보고 상처를 받았다는 머도깅......

    채정채정개월 전
    • ㅠ 머도기 불쌍..과몰입충 ㅅㅂ

      꺅꺄꺅꺄개월 전
  • 썸네일 개귀엽다

    이리월이리월개월 전
  • 주다사 떡상하면서 잼민이들 ㅈㄴ 유입됨 댓글창 보면 가관임 ㅋㅋㅋㅋㅋㅋㅋ

    현우현우개월 전
  • 이거 왜 광고가 없음?

    Astral :LAstral :L개월 전
  • 여기서 소원으로 나랑...음

    판다제이판다제이개월 전
  • 24:37 ㅗㅜ 업계 포상아니노;;

    김재경김재경개월 전
  • 이날 방송채팅과 도네를 보면 머독을 응원하는 사람은 ㄹㅇ 찐팬밖에 없었다.

    음치년음치년개월 전
  • 머독이 주다사 방송 보니까 육수들 화나서 ㄴㅋㄴㅋㄴ~ 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없는백보드링없는백보드개월 전
  • 5:00 폭탄쓰고돌리지

    잼민펀치잼민펀치개월 전
  • 머독은 암만봐도 뭔가 주다사목소리 들어봤을것같단말야

    검은색검은색개월 전
  • 머독 웃을땐 아무렇지 않은데 주다사 웃을때마다 광대가 올라가있다..

    빈5131빈5131개월 전
  • 24:20 머도기쿤..ㅠㅠ

    동네아저씨동네아저씨개월 전
  • 0:43 ㄹㅇ 주다사 트름소리??

    구보왕워킹구보왕워킹개월 전
  • 주다사 컹컹 개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ᄋᄋᄋᄋ개월 전
  • 영상제목 바뀐거같은데? 조회수가 생각보다 안나와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꿀잼

    김도윤김도윤개월 전
  • 그녀는 이제 주다사가 아닌 추다사가 되었고 그놈은 머독이 아닌 머리카락 없는 독한놈이 되었다....

    지나가던노가다 장인지나가던노가다 장인개월 전
  • 진짜 둘이 너무 잘어울리네 ㄹㅇㅋㅋ 머독 ㅈ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재모재모개월 전
  • 머도기짱 저 텐션으로 최소 5분은 말한 듯. 주다사님 채팅창 상태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는데 도네 쏘는 애들이 조금 과몰입했음.

    Dura Lex Sed LexDura Lex Sed Lex개월 전
  • 처발리다인정

    정재필정재필개월 전
  • 16:55 냥

    최예린최예린개월 전
  • 궁금한데 주다사♡머독이면 미래 아들은? 죄송합니다

    bye goodbye good개월 전
    • 너도구나

      맞춤법 틀리면 울리는 벨맞춤법 틀리면 울리는 벨개월 전
  • 너네 사귀냐?

    전병철전병철개월 전
    • @맞춤법 틀리면 울리는 벨 과몰입?

      전병철전병철개월 전
    • 니도냐

      맞춤법 틀리면 울리는 벨맞춤법 틀리면 울리는 벨개월 전
  • 훈수련둘아~ 롤에서 브론즈 야스오한테 솔킬 따였으면 조용히해^^

    시니시니개월 전
  • 안전한데? 머독 플레이가 안전함.

    시니시니개월 전
  • 싸움은 기세! 싸움은기세, 넌 ×새다-머독 머독 유튜브에서 나옴

    이풍원이풍원개월 전
  • 추다사 ㅋㅋㅋ

    이재용이재용개월 전
  • 20:16 머도기 스킬 발동!!!

    나나무다나나무다개월 전
  • ㄹㅇ 거실에서 보는데 아빠한테 시끄럽다고 혼남ㅋㄱㅋㅋㅋ

    오라이스오라이스개월 전
  • 둘이.. 그냥ㅋㅋㅋㅋㅋ 아냐 여기까지 할께 형

    미룽연미룽연개월 전
  • 소원권 머리감고 일주일동안 방송 고데기 포함 ㅋㅋ

    땅콩호두땅콩호두개월 전
  • 무호흡훈수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쉬질 않어ㅋㅋㅋㅋ

    성산일출코성산일출코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다

    임윤원임윤원개월 전
  • 주다사:깜찍 머독:끔찍

    게임.축구의 모든것.게임.축구의 모든것.개월 전
  • 머독이 훈수만들어보면 거의 아이작 전문가 ㅋㅋㅋㅋ

    ᄋᄋᄋᄋ개월 전
    • 팩트) 전문가가 맞다 ㅋㅋㅋㅋㅋ

      구백찍구백찍개월 전
    • 전문가 수준은 맞지

      헤겔14헤겔14개월 전
  • 28:30

    연애성공연애성공개월 전
  • 화면 전환될때 마다 조용한게 개웃김ㅋㅋㅋ 머도기 혼신의 힘을 다해 얘기중인데 옆방은 거의 노마이크 노겜 중

    김멍청김멍청개월 전
  • 안사귀는 척 하네

    부끄부끄개월 전
  • 진짜 말한마디 안하는데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다 사람이 진짜 좋다

    김오찌김오찌개월 전
  • 주다사님 못하는ㄱ 맞는듯ㅋㅋㅋㅋㅋㅋㅋ

    성이름성이름개월 전
  • 명예남친 육수충들 챗 개역겹네 ㅋㅋ

    히피꼬미히피꼬미개월 전
  • 머독 아이작 피지컬 다시 보니 선녀다..

    김준김준개월 전
  • 본 실력 보여준다 -> 쌉 엔딩 (끄덕)

    에잉에잉개월 전
  • 당하는거만 보다가 오랜만에 극딜 박는거 보니까 개웃기네

    Life is groovyLife is groovy개월 전
  • 그에게 쏟아지는 훈수의 목걸이

    T MT M개월 전
    • 그에게 들려지는 민심의 소리

      T MT M개월 전
  • 머도기형 어떻게든 주다사님 계속 나오게 해줘ㅠㅠ 내기좀 자주하란말야

    김현담김현담개월 전
  • 20:02 머도기가 진박이되서 이런말하면은 겁나 웃기겠네

    crazy!코털crazy!코털개월 전
  • 28:29

    쮸댄쮸댄개월 전
  • 덩어리 vs 벙어리

    더덕더덕개월 전
  • 두부 쳐다볼때 이근대위 대사 넣어줬으면 완벽했을거같아요 "이새끼뭐야"

    김시우김시우개월 전
  • 똥갈이ㅋㄲㅋㄲㄱㅋㅋㅋㄱㅋㅋㅋ

    채수영채수영개월 전
  • 0:55 17돼지

    김태성김태성개월 전
  • 이제 대신더소스 먹어요

    :P겜하는 에릭이:P겜하는 에릭이개월 전
  • 뭐야 썸네일 주다사 왤케 예뻐 머도기는 뭐...깡패+돼지지만...

    박지훈박지훈개월 전
  • 과몰입충 ㄹㅇ 역겹ㅋㅋ

    엉옹엉옹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