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안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1인 사우나를 구매했습니다 (신물쇼 리뷰)

2020. 10. 07.
188 347 조회수

#사우나 #1인사우나
편집 : 핫산 님

썸네일 : 머독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댓글
  • 나디이어트한다고요....

    홍두선홍두선3 일 전
    • 그래도먹는건않나와서다행

      홍두선홍두선3 일 전
  • 형 이동식 사우나 가열하면 화상입는데메 뜨겁게 하지 않고 어캐 찜질을해 머도기형이 몸에 화상 않입게 빌께 형 근데 솔직히 키 188 맞아?

    :3:39 일 전
  • 3:02 아니구연 지금 보닌깐 ㄹㅇ 토스트기인듯

    ᄋᄋᄋᄋ11 일 전
  • 1:49 탈 것 같아서 잠시 시키려고 꺼낸 돼지고기

    유에커Kang Mungie유에커Kang Mungie11 일 전
  • 굽기전에 수비드 해야지

    yh qp1020 syh qp1020 s12 일 전
  • 꿀재애애앰

    꿀잼꿀잼꿀잼꿀잼12 일 전
  • 2:24 ㅇㄷ서 통샵겹살 굽는 냄새가 나던데 오늘저녁른 통샵겹살인가? 보고난후의나:아....

    xnxx1 01xnxx1 0113 일 전
  • 먼가 칼 넣으면 톡 튀어나올것같다...

    월요일 좋아!월요일 좋아!13 일 전
  • 땀이나와서 분순물재거애도움을 줌미다 그리고 살도좀 빠져요 염분빠져서 ㅎ

    이승호이승호14 일 전
  • 올 구매했군 (음머어어~) ? 이건 흑우의 소리!😳

    유령신사유령신사15 일 전
  • 도HㅈI

    골든햄찌 • 5년전골든햄찌 • 5년전15 일 전
  • 와! 수육! 군침이싹도노!

    kjshin74kjshin7415 일 전
  • 중세고문기구 아이언메이든 같다

    치킨윙윙치킨윙윙16 일 전
  • 머독이성격좋아♡

    취킨치킨은영어로취킨치킨은영어로16 일 전
  • 0:20 때밀이여...

    감성로즈감성로즈16 일 전
  • 그냥 뜨거운날에 차 안에 있으면 그게 찜질방 아닌가

    찬수찬수16 일 전
  • 아거참 저번엔 사과티비더니 이번에는 유튜브에 뭐있다랑 어그로링크냐 거참

    백승주백승주16 일 전
  • 채팅창에 고기 냄새 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rae SomangMirae Somang16 일 전
  • 육즙손실이 많군

    흐쯔르그으흐쯔르그으16 일 전
  • 할인중인 메뉴 머독돼지수육

    겐지빡빡겐지빡빡17 일 전
  • 저거 아마존에서 후기 보셔야될거같은데..

    요리하는악마요리하는악마17 일 전
  • 실례지만 불타고 계십니다

    DgangerDganger17 일 전
  • 굽는게 아니라 나만 삶는것 같냐?

    wazen와젠wazen와젠17 일 전
  • 단점은 누울 수 없다는거...

    벚꽃비밀벚꽃비밀17 일 전
  • 돼지 수육이넹

    화진65화진6517 일 전
  • ㅗㅜㅑ머독수육~육즙미 팡팡~! 주모~~ 여기 수육 추가~

    러키스타러키스타17 일 전
  • 멧돼지 구이 됬고 있는 맷독이

    뱁새뱁새17 일 전
  • 이 영상을 취요남이 좋아합니다

    aru Maru M18 일 전
  • 머독전용 돼지구이 기계

    전설베개전설베개18 일 전
  • 가만보니까 은박 돗자리 잘 꼬매서 만들고 핫팩 특대형 한 세 개 까넣으면 똑같이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Hoya KimHoya Kim18 일 전
  • 이게 이동식 찜통이죠?

    노지혀노지혀18 일 전
  • 집에서 찜질 할 수 있는 이동식 찜질방은 보았서도 사우나는 처음보네요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찜질방 사우나도 못가는데 저런거 사둬서 부모님들 피곤하실 때 써도 괜찮을 것 같네요 요즘 이런 분위기에 하나 사드리면 좋아하실것 같네요

    l Michael Michae18 일 전
  • 토스트기에 들어간 돼지고기

    죽창죽창18 일 전
  • 그냥 전기장판위에 눕는거랑 똑같은거 아니노

    이민성이민성18 일 전
  • 이제 저기 안에 물만 넣으면 수비드인가요?

    배추배추19 일 전
  • 수육ㅋ

    보들보들19 일 전
  • 머독님은 땀을 잘흘리는 체질인가 보네요

    호랑샌즈 테일호랑샌즈 테일19 일 전
  • 곧 폭★8 할 물건

    :P:P19 일 전
  • 머독님 무릎 아프시겠다 ㅜㅜ

    희원희원19 일 전
  • 돼지 기름 완벽하게 쫙 빠졌네 ㅎㅎ

    잉친쓰잉친쓰19 일 전
  • 쮸댄!

    카트ᄌ밥카트ᄌ밥19 일 전
  • 저 정도면 브리스킷머독인걸? ㅋㅋㄹㅃㅃ

    권오민권오민19 일 전
  • 트럭에서파는 전기돼지구이 맞죠?

    포도밭작은집포도밭작은집19 일 전
  • 나 저거 듀드 퍼펙트에서 본듯!! ㄹㅇ 저거 갖고싶은 생각이 있었지..

    김정빈김정빈19 일 전
  • 오늘의~ 요리는!? 돼.지통! 구이~~~~

    구덕하자x구덕하자x19 일 전
  • 촉촉하게 만들어주지

    로봇로봇19 일 전
  • 저거 땀 엄청 흘리면 제품 어케 닦아...?

    미안 이제는 안좋아해요미안 이제는 안좋아해요19 일 전
  • 훈제 삼겹살 같다

    중학 수학중학 수학20 일 전
  • 돼지고기는 사드세요...

    힘쎈은하철도힘쎈은하철도20 일 전
  • 우리 배찌는 주인 잘못만나서 돼지육수를 먹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차에어청정수1년차에어청정수20 일 전
  • 0:00자신을 굽는중

    김도현김도현20 일 전
  • 아 양말 개킹받네 ㅡㅡ

    이재원이재원20 일 전
  • ㅋㅋㅋ이런말 하면 안되는데 사우나 겉에부분 돼지고기에 널링한거같네 ㅋㅋ

    찬김찬김20 일 전
  • 1인사우나라고 해서 왔는데 왜 훈제돼지고기 영상이 나오죠??

    시금치라면시금치라면20 일 전
  • 용도: 수비드, 돼지구이 유사시 육수 제조기로 사용가능

    ᅵSCP-1994 악예은ᅵSCP-1994 악예은20 일 전
  • 형만 보면 배가 고파(츄릅....♡)

    젤리폭팔사건젤리폭팔사건20 일 전
  • 돼지 고기 (인것)

    이정훈이정훈20 일 전
  • 인간 토스터기 ㅎㄷㄷ

    ??????20 일 전
  • 3:34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ㅎ

    Hun BongHun Bong20 일 전
  • 고기육즙 지대로네

    OUR계획OUR계획20 일 전
  • 돼지구이라고하시는데 저거는 싸우나입니다 그래서 수육이죠 저거 옛날 여탕가면 좌훈기라고있거든요? 저거랑 똑같음

    빅맥빅맥20 일 전
  • 아니 ..원래 남들 땀나는거 보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왜 머독님 땀보고 군침이 싹 도노도노

    그늉돼디그늉돼디20 일 전
  • 오,,폴드포크

    킴오드킴오드20 일 전
  • 진수비드

    이신우112이신우11221 일 전
  • 짱구가 그 박스로 목잘린사람 코스프레하던거같잖아 ㅋㅋㅋ

    DMCDMC21 일 전
  • 0:00 왜 살짝 멈추냐

    gu sugu su21 일 전
  • 안에 들가서 손장난 쳐도 엄마가 모를듯.. 헿

    Minsu KimMinsu Kim21 일 전
  • 잘...익었네

    빵만드는거북빵만드는거북21 일 전
  • 터진다는 리뷰때문에 조마조마하면서 봤어요..

    배그모바일하이라이트tv구독마크샌즈언더테일배그모바일하이라이트tv구독마크샌즈언더테일21 일 전
  • 좀 사고싶다

    HaileyHailey21 일 전
  • 와 형 요리개잘하누;;ㄷㄷ

    ᄋᄋᄋᄋ21 일 전
  • 아무리 그래도 옷은 입으세요;

    Lee JiminLee Jimin21 일 전
  • 뭐같냐고요? 우리 멋진 머블링이된 머도기형

    킹뭄우롤게임킹뭄우롤게임21 일 전
    • 또한 은박지로 돌돌 말아주시면 더 맛있는 육즙이 나오며 맛있게 익습니다

      킹뭄우롤게임킹뭄우롤게임21 일 전
  • 돼지고기는 사드세요 제발..!!

    성이름성이름21 일 전
  • 이동식 수육기계?

    페그오하세요페그오하세요21 일 전
  • 정말 맛있는 머독 고기! 고기가 땡길뗀 바로 머독 고기! 아 머도기는 돼지....읍

    김민형김민형21 일 전
  • 다음 사용할때는 의자에 수건같은거 깔고(등받이 포함) 열판에는 내열성 천으로 싸두는게 좋을듯 하네요 의자는 찝찝할거같아서 그러고 열판은 화상의 위험이 있음

    사사사사21 일 전
  • 머독 전용 수비드 머신

    1시간1시간21 일 전
  • '돼지통구이'

    김동현김동현21 일 전
  • 참숯향이 추가 되면 딱인데

    불곰나라불곰나라21 일 전
  • 사우나로 인해 땀을 흘리고 땀과함께 노폐물도 빠져나가 몸에 좋습니다 살도 빠지고요 물론 수분이 빠져 줄어든거니 금방쪄요ㅅㄱ

    크루스터yt크루스터yt21 일 전
  • 0:22 뭐 같아요

    a rsona rson21 일 전
  • 음~ 마이야르

    정석원정석원21 일 전
  • 응 군침

    도윤이도윤도윤이도윤21 일 전
  • 불곰국갈때 필수템

    d478 klod478 klo21 일 전
  • 3:30 아버님 돼지는 원래 사먹습니다...

    서정원서정원21 일 전
  • 다리 상처 치료한거 너무 마음 아프다ㅠㅠㅠㅠ

    아마린아마린21 일 전
  • 수비드 ㅋㅋㅋㅋ

    ᄋᄉᄋMairoᄋᄉᄋMairo21 일 전
  • 훈연 칩을 넣으면 훈제 향이!

    백동훈백동훈21 일 전
  • 수육 시발 ㅋㅋㅋ

    선바님 얼굴선바님 얼굴21 일 전
  • 돼지통구이..군침아싹도누...

    임인규임인규21 일 전
  • 2:11에 화재위험있다는거 그거 리뷰보고 준비한거 나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합게임하는사람-종겜러종합게임하는사람-종겜러21 일 전
  • 뭐지 바스티온인가

    아름다운 사회아름다운 사회21 일 전
  • 오늘의 제목:자기몸으로 수비트를하는 사람이있다?

    룰루랄라룰루랄라21 일 전
  • 이거 ㄹㅇ 사고싶다

    달가림dalgarim달가림dalgarim21 일 전
  • 육즙이 아주 잘 보관돼어있군

    물딱물딱21 일 전
  • 패배자색 헤헤

    구독하면아베 우한걸림구독하면아베 우한걸림21 일 전
  • 근데 이상하게 군침이나와 왜 일어지?

    디겔디겔21 일 전
  • 형근데 거울슈트입고 벗을때 땀이더 많은거같아

    미소천사미소천사21 일 전
  • 형 내일 한글날인데 한글작 할거지?

    Bb블루볼Bb블루볼21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