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가 작아지는 모드로 숨바꼭질 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 (개꿀잼)

2020. 07. 23.
197 103 조회수

#오버워치 #워크샵 #크기가전부다
편집 : cOBUNG 님

썸네일 : aㅓ독
풀영상
koworld.info/club/hNiNZ620k46pdXw/bidio.html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댓글
  • 능지

    아몬드아몬드2 개월 전
  • 0:08 나만🥒생각함?

    고등어고등어2 개월 전
  • 근데이거 2는언제나옴

    최승재최승재2 개월 전
  • 처음 질문때 밑에본 남자들 다나와

    이원호이원호2 개월 전
  • 이번에 편집자 실력 미춋어 캐릭터 죽는 순서로 캐릭터 이름순 배치함 ㄷㄷ

    le lele le2 개월 전
  • ???:크기가 전부가 아니잖아요 훟헤흐ㅜ히힣

    야꿀벌!야꿀벌!3 개월 전
  • 크기가 작아졌다 커졌다하는거? 머도기 꼬X

    남문성태남문성태3 개월 전
  • 크기가작아졌다커졌다하는것은 ?바로 아..말하기뭐좀그렇네 ㅎ

    방진유방진유3 개월 전
  • 아니 숨바꼭질 하면서 맵구경을 하고있엌ㅋㅋ

    루피루피3 개월 전
  • 처음부터 어디서 바람빠지냐

    리스you tube리스you tube3 개월 전
  • 난 정크랫 트레찾고나서 정크부터 찾았는뎁

    댕댕이댕댕이3 개월 전
  • 재원일이 찍은줄

    김재쓰리김재쓰리3 개월 전
  • 형독형 군대 가서 휴가 나오면 기상나팔 소리로 깨우기 해주세요

    강빨강빨3 개월 전
  • 처음에 영상 틀어진줄 모르고 우리집 가스 세는줄 알았네

    자가진단자가진단3 개월 전
  • 김재원 한발 늦었네ㅋㅋㅋ

    므옴유튜브므옴유튜브3 개월 전
  • 머독 시야 겁나 좁네

    신용석신용석3 개월 전
  • 김재원이 아니였잖아? ㅋㅋㅋㅋㅋ

    L HSL HS3 개월 전
  • 0:15 고추요 발기전이랑 발기후

    tkakdvmffjrmtkakdvmffjrm3 개월 전
  • 옵치개노잼 나라면 맥도날드가서 모든메뉴 라지세트로 시키고 다처묵었다 머독옛날모습으로

    닭이먼저냐달걀이먼저냐닭이먼저냐달걀이먼저냐3 개월 전
  • 바꼈네 편집자..

    김요한김요한3 개월 전
  • 3:05 메르시 왜저렇게 떨어지냐ㅋㅋ

    이준혁이준혁3 개월 전
  • 커졌다 작아졌다 ㅗㅜㅑ

    이태열이태열3 개월 전
  • 울끈불끈 크고 아름다운 머도깅

    펭귄펭귄3 개월 전
  • 요즘 머도기 재밌다~

    이태양이태양3 개월 전
  • 아 너무 어지럽다

    P- GloveP- Glove3 개월 전
  • 저걸로 이제 찐 진격거 할수 있을듯 ㄹㅇㅋㅋㅋㅋ

    짱구짱구3 개월 전
  • 머독의 즐거운 유튜브 세상

    사탄의 -기립박수사탄의 -기립박수3 개월 전
  • 어...? 이건 재ㅜ언형이 해야되는데 형이 왜해.....? 형이 왜 여기서 나와...?

    이진혁이진혁3 개월 전
  • 힐팩 밑에 떡하니 있는데 뭐하나 싶었네 ㄹㅇ

    123 456123 4563 개월 전
  • 15:18 어캐못봤누

    arangarang3 개월 전
  • 썸네일 대충볼때 카스 쥐구멍인줄 알았는데 옵치였네 ㅜㅜ

    강대호강대호3 개월 전
  • 0:14 고추요 0.5배속으로 보셈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3 개월 전
  • 오버워치는 인기가없어ㅠㅠ

    상상이상상이3 개월 전
  • 어? aㅓ독은 누구지?

    아니다투명아니다투명3 개월 전
  • 300번째

    황지성황지성3 개월 전
  • ㅋㅋㅋ 머독:커졋다가 작아졌다 하는게 뭘까요~? 시청자:고츄요 ㅋ 레전드 ㅋ

    김현성김현성3 개월 전
  • 요즘은 WWE 안하나요?

    박박대리박박대리3 개월 전
  • 푹 쉬고 있나 보고 싶다 머도기...

    박빈박빈3 개월 전
  • 옵치 어제삭제했는데

    야꿀벌야꿀벌3 개월 전
  • 루시우가 제일 꿀잼인데 ㅋㅋ

    슬라임·슬라임·3 개월 전
  • 커졌다 작아졌다 한다고 ㅗㅜㅑ ㅗㅜㅑ

    황시후황시후3 개월 전
  • ㅁㄷㄱㄷ

    엄준식엄준식3 개월 전
  • 귀여워ㅠㅠㅠㅋㅋㅋ작아지는겈ㅋ

    개밥그릇개밥그릇3 개월 전
  • ❤️👍

    문현희문현희3 개월 전
  • 톰과제리만들어도 재밌겠따ㅋㅋ

    멍한멍한3 개월 전
  • 편집자님 음악소리 너무 커요....게임대사 들으려고 소리 올리면 목소리 큰 머독이 계속 소리질러서 귀가 너무 아파요 ㅠㅠㅠ음악소리 그냥 뒤에 엠비언스만 가릴정도로만 해주세여....ㅠㅠㅠ

    Seulky Krystal KangSeulky Krystal Kang3 개월 전
  • 그래서코드가?

    Daisy STFUDaisy STFU3 개월 전
  • 꿀잼

    꿀잼꿀잼꿀잼꿀잼3 개월 전
  • 3:04 모기가 모기향 마시고 죽을때.jpg

    여엄익선여엄익선3 개월 전
    • Jpg파일은 사진파일이니까 동영상은 mp4나 avi임

      오터틀오터틀3 개월 전
  • 2:14 나이 어린 케리건?

    여엄익선여엄익선3 개월 전
  • 주관식 Q1. 크기가 커졌다가 작아졌다가 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10점)

    오레오오레오3 개월 전
    • ㄱㅁㄸ!!

      미르룸 Mirroom미르룸 Mirroom3 개월 전
    • 쥬징

      Fafag shehFafag sheh3 개월 전
    • 월급

      RI 5RI 53 개월 전
    • @NOAH ㅈㅁㄱㅇㅇㄸ~~

      媒體素材媒體素材3 개월 전
    • 자지요 아 저는 잠을 자지요

      NOAHNOAH3 개월 전
  • 닉네임 디바가입은솜브라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ric TettoEric Tetto3 개월 전
  • ㅋㅋㅋ개꿀잼

    물범이다물범이다3 개월 전
  • 2편 ㄱ?

    엄준식의기묘한모험엄준식의기묘한모험3 개월 전
  • 머도기짱 귀엽당

    효튜브팬계정효튜브팬계정3 개월 전
  • 8:25 왼쪽 애쉬

    겜페겜페3 개월 전
  • 모야 김재원인줄;;;

    삼중선삼중선3 개월 전
  • 작은것들이 빛나니까 저런걸로 인피니티스톤 만들면 멋있겠다

    장승우장승우3 개월 전
  • 솔직히 김재원인줄 알고 들어왔으면 조용히 좋아요 ㄱㄱ

    토스트TV토스트TV3 개월 전
  • 머독이는 언제든봐도 재밌어 ㅋㅋㅋ

    ᅳᅳᅳᅳᅳᅳ3 개월 전
  • 레식 유저 잘할듯

    코롭코롭3 개월 전
  • 0:09 음겨

    이동요새 골드카무이이동요새 골드카무이3 개월 전
  • 0:02발

    이동연이동연3 개월 전
  • 여기 방송은 사람들이 스포를안하다니 ㄷㄷㄷ

    김재투김재투3 개월 전
    • @김재투 ㅇㅈ 재워니님은 진짜 열심이 하는데 넘 초딩이 많음 중학생이면 모르겠지만 초딩이여서 방해,저격,스포,훈수 등등 엄청 함;;

      차좌현차좌현3 개월 전
    • @차좌현 그 김재원님은 착한데 그 트수들이 ㅠㅠ

      김재투김재투3 개월 전
    • 착한 트수들 ㄷ 트수들은 스트리머를 닮은 다더큼...

      차좌현차좌현3 개월 전
  • 0:00ㅁㄷㄱㄷ

    윤하람윤하람3 개월 전
  • 그래서 코드가 뭐죠 ;;

    ᆞyoomooᆞyoomoo3 개월 전
  • 머도기쨩 땅콩이랑 레슬링 은제 할거야

    유준형유준형3 개월 전
  • 시작부터 섹드립 치는 박동엽

    블리츠크 림스파게티블리츠크 림스파게티3 개월 전
  • 워크샵 코드가 뭐죠

    -이성-이성3 개월 전
  • 왜 썸네일 재원님꺼 따라해여;; 구취

    원펀맨원펀맨3 개월 전
    • @토스트TV ㄴㄴ 잼민이는 16 밑이 잼인데 쟤는 잼민이도 아니고 초4 밑에 있는 초딩 같음 ㅋㅋ

      차좌현차좌현3 개월 전
    • @원펀맨 ㅋㅋㅋㅋ 누가봐도 초딩인데 아 잼민이구나 ㅋ

      토스트TV토스트TV3 개월 전
    • @원펀맨 ㅋ 초딩이라고 하니까 발끈하네 ㅋㅋㅋㅋ

      차좌현차좌현3 개월 전
    • @차좌현 친한거 알거든?그리고 니가 초딩이야^^이잼민아 일찍 자렴^^

      원펀맨원펀맨3 개월 전
    • ㅋ ㄹㅇ 문찐 머도기랑 재워니랑 친한거 모름? 왜 저레 초딩 같은

      차좌현차좌현3 개월 전
  • 머독형 트위치 실시간 챗보니까 악플두세게가 보이는데 머독형 힘내

    넥슨아이디넥슨아이디3 개월 전
  • 메르시 죽고 떨어지는거 무슨 모기 떨어지는것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

    게연계게연계3 개월 전
    • 윙~~~ (퍽 윙~~~

      차좌현차좌현3 개월 전
  • 난 이거 시작하자마자 D질거 같아

    김재원김재원3 개월 전
  • 요즘 머독 자주보게되서 ㅇㅈ

    이리저리이리저리3 개월 전
  • 0:09 머독이 몸무게요!!

    김경환김경환3 개월 전
  • 캡스락ㅌㅋㅋㅋㅋㅋㅋㅋ

    새우새우3 개월 전
  • (???) : 아뭐야 김재원인줄 알고왔는데 뭔 대독이 있어;;

    박두곡박두곡3 개월 전
  • 와...그래서 가짜사나이2기 신청한다고?

    정재현정재현3 개월 전
    • 악!

      차좌현차좌현3 개월 전
  • 진짜 김재원인줄ㄱㅋㄱㅋ

    김동현김동현3 개월 전
  • aㅓ독 ㅋㅋㅋㅋ

    채굴가채굴가3 개월 전
  • 리얼 옵치 잊을 때마다 올리는 것이 바람직하누

    송동현송동현3 개월 전
  • 이 모드는 살을 줄이고 싶은 머독의 소망이 담긴 모드입니다.

    이의민이의민3 개월 전
  • 머도기 몸무게

    Luna_ ddangs0325Luna_ ddangs03253 개월 전
    • 1kg(?)

      차좌현차좌현3 개월 전
    • 148kg

      탁연우탁연우3 개월 전
  • 진자림 언제나 사랑해

    박상철박상철3 개월 전
  • 뭐야 형이었어?

    ᄒᄒᄒᄒᄒᄒ3 개월 전
  • 12:29 목표를 못찾겠다

    MOU5EMOU5E3 개월 전
  • 15:00 망치 뱉고 사망

    연홍시TV-직장인의 게임방송연홍시TV-직장인의 게임방송3 개월 전
  • 애쉬로 할 때 소금샷건으로 벌레잡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U5EMOU5E3 개월 전
  • 00:10 Bal Gi

    지혁지혁3 개월 전
  • 이거 크기 크게해서 발 볼줄알았는데.. ㄲㅂ

    치킨무보단단무지치킨무보단단무지3 개월 전
    • 풀영상에서 발 봤어요 ~ㅅ~

      어이~김씨어이~김씨3 개월 전
  • 목소리로 어그로 끌때 진짜 개웃겼음 ㅋㅋㅋㅋ

    유정우유정우3 개월 전
  • 썹넬보고 김재원인줄

    Fl exFl ex3 개월 전
  • 야 진짜 다 김재원인걸로 헷갈려한거 봐 ㅋㅋㅋ 본인도 헷갈림

    QuarzQuarz3 개월 전
  • 14:30 이거 방탄유리야 이 개새이야!

    떡3 개월 전
  • 뭐야 태그가 왜 크기가 전부다?

    sunyoung yunsunyoung yun3 개월 전
  • 커지고 작아지는거.. ㅗㅜㅑ

    가득가득가득가득3 개월 전
  • 이거 보여줄려고 어그로 끌었다 그 망겜같던 오버워치가 맞냐? 패치된 오버워치는 갓겜이다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

    안태현안태현3 개월 전
  • 10:42 먼지퍼머겅 목소리 개귀여워 ㅋㅋㅋ

    그끄그끄3 개월 전
  • 아직 옵치 갓겜임

    백모래백모래3 개월 전
  • 레슬링해주셈

    P.O SP.O S3 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