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물건 쇼핑하기 8탄 Part 2 (삼각 김밥 가방, 벙커, 테크로 악기, 약 올리는 장난감 여우)

2020. 08. 30.
402 781 조회수

#신물쇼 #신기한물건쇼핑
편집 : 핫산 님

썸네일 : 머독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댓글
  • 2:08이래서 머독이 살이 많은거군아..

    음아음아4 일 전
  • 0:11 머독 비..키..ㄴ

    잼민이.잼민이.9 일 전
  • ㄹㅇ 탄산음료가 어떻게 10일까지 남냐 1.5L도 이틀이면 다 먹는데

    2분13초2분13초10 일 전
  • 썸네일에 있는 손전등 나무에서 빛이 나는줄 ㅋㅋ

    나는성인용이야나는성인용이야10 일 전
  • 게이머안경 리뷰 보고싶다 ㅋㅋㅋㅋ 탐남

    또또이이또또이이18 일 전
  • 4:21 삼각김밥 가방 저거 삼각김밥 마니아인 저에게는 아주 좋습니다

    곽민서곽민서20 일 전
  • 저 삼각김밥 케이스 가죽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60 70년대에 가죽장인이 바나나가죽 케이스같은 필요없을거 같은 가죽케이스를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가죽이 비싼거고 가격도 비싼거에요. 행위예술이나 세계관이 있는 아티스트 분 들이 저런 케이스를 사서 매고 사진이나 뮤비를 찍는다고 합니다. (혁오가 바나나가죽을 꼈었음)

    벼리벼리21 일 전
  • 삼각김밥 유희왕 목걸이 인줄..

    킴슬라임K킴슬라임K24 일 전
  • 원본:배보다 배꼽이 더크다 머도기판:발보다 발톱이 더크다

    모카모카24 일 전
  • 우리 엄마가 10일 안에 탄산 먹지 말라 했는데 나쁘다고

    홈키홈홈키홈24 일 전
  • 18:23

    정현원정현원29 일 전
  • 저 젤리 맛있겠다

    :P:P개월 전
  • 탄산피트병은 그냥 뒤집어 놓으면 탄산 몇달은 간다.

    인간종량제인간종량제개월 전
  • 머독 발 페티시 있어서 이쁜 발 하나만 올려두면 어떤 물건 이든 산다

    호랑사또좌호랑사또좌개월 전
  • 11:58 “태양권!!!”

    스틱맨스틱맨개월 전
  • 14:22 ???: 무지개색 총공격이다!

    김시형김시형개월 전
  • 11:24 저거 개큰걸로 군대애있었던거 같은데

    jam sujam su개월 전
  • 1:50 문제 여기에 알리 바이를 찾으시오(점수3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그딴건 없음ㅇㅇ)

    눈이간지러운근육이눈이간지러운근육이개월 전
  • 초강력손전등+무지게필터=파워레인저 필살기

    roprop개월 전
  • 11:02 신영을 심영으로 봄 ㅅㅂ ㅋㅋㅋ

    파괴어둠파괴어둠개월 전
  • 창문에 필름 붙여놨는데 밖에서 울트라 손전등 빛추면 그냥 천상에 나라 ㅋㅋㅋㅋ

    와이와이앙와이와이와이앙와이개월 전
  • 7:06 아나콘다 젤리 10:20 (먹는) 고추 절단기 11:23 태양권 15:51 슈트로하임 무기

    톰슨톰슨개월 전
  • 2:29 자체방어

    고등어고등어개월 전
  • 저거 손전등은 빛공해로 고소먹을수 있음. 차라리 노돌리님 쓰셈

    ᄏ개월 전
  • 11:30 에 나오는 손전등 스킨스쿠버들이 쓰는거야 울집에도 오빠가 스킨스쿠버 자격증 딴다고 샀는데 사람한테 쏘면 안된대 큰일난다 하더라 내 생각이지만 물 속 깊은곳가면 시야 확보가 안되니까 밝기가 강한거 같아

    툐히툐히개월 전
  • 인어공주는 왕자를위해 목소리와 발을 바꿨다

    김재영김재영개월 전
  • 3:19킵 - 헬테이커로 시작했다가 끝날때는 하드바스로 끝내야지

    서윤철서윤철개월 전
  • 머독님 다좋은데 광고만 4번나오네요 힘들어요ㅜㅜㅜ

    배찌배찌개월 전
  • 아오 왜케 말이 많아 영상 뒤지게 길어

    임수영임수영개월 전
  • 10:40 기업이름도 신영이네 ㅋㅋㅋㅋㅋ

    댓글장인댓글장인개월 전
  • 저거 손저전등쓰면 주민신고 딱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호이은호개월 전
  • 울트라손전등vs빗이않비치는검정물감

    주현우주현우개월 전
  • 삼각김밥 케이스 ㅈㄴ 멋있어 사고싶네

    레킹키드레킹키드개월 전
  • 슈퍼손전등 키면 밤에 태양 쌉가능

    김주작씨김주작씨개월 전
  • 12:15 앞에 김계란있는듯

    노란딱지노란딱지개월 전
  • 이분은 코먹는게 시그니쳐이신분이신가요?

    김충민김충민개월 전
  • 저 남는데...

    스크스크개월 전
  • 11:25 저 손전등은 손전등 안에 머머리라도 들어있나요?;;

    뛝뷃뜙쉜뛝뷃뜙쉜개월 전
  • 고추잘단기에서 신영...ㅋㅋㅋ

    악마악마개월 전
  • 2:55 저거 2개 있는데 갖고놀기 좋아요

    Korean SlavickKorean Slavick개월 전
  • 1:59 이거 과학수업 시간에서 실험할때 썼었던거같..

    너굴맨너굴맨개월 전
  • 저거 삼가 여사친 배고파할때 존나멋있게 꺼내주면 결혼까지골인아님?

    장효성장효성개월 전
  • 1:53에 공기를 빼는거 아닌가? 탄산이 공기를 만나면 반응하니까... 콜라마시고 패트병을 조금 찌그러뜨리는것도 비슷한 거자너

    뭘봐?뭘봐?개월 전
  • 11:18 데바데 손전등

    강동하강동하개월 전
  • 2:50 감염병 주식회사 브금 아님?

    우마가형님우마가형님개월 전
  • 샌드백에입펴놌고 떼려도좋을듰

    감자감자개월 전
  • 꿀재앰

    꿀잼꿀잼꿀잼꿀잼개월 전
  • 11:35 왼쪽 나무에 사람

    크몽크몽개월 전
  • 해상도가 어딨지 개추억이네 진짜 ㅋㅋ

    바바티비지리긴하더라바바티비지리긴하더라개월 전
  • 14:40노래이름좀..알려주세요..

    see cosee co개월 전
  • 머독님 방송 처음 보는데 눈이 얄밉고 코가 지석진 같고 입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기분이에여....!

    으아아악내 참치캔 물어내으아아악내 참치캔 물어내개월 전
  • 아닠ㅋㅋㅋㅋ 동탄역화장실문지기엄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서준서개월 전
  • 형 영상에 나온 엄청 밝은 손전등 군 복무할때 사서 써봤는데 겁나 밝고 좋긴함. 야간 근무 교대하는거 깨울때 저거 켜면 생활관 애들 다 일어나 충전식이라 편하기도 하고 근데 좀 쓰다보면 배터리가 빨리 나가서 2시간 충전하고 10분 쓰고 이런 느낌이고 밝기가 처음 샀을때에 비해 점점 떨어져 짧은 컨텐츠 용으로는 좋은듯

    HAMXI저장소HAMXI저장소개월 전
  • 3:20착깔피

    군침이싹도노군침이싹도노개월 전
  • 소멸소멸개월 전
  • ㅆㅂ ㅋㅋㅋㅋ 썸낼보고 레식 멜루시 능력인줄

    서민건서민건개월 전
  • 라이트 동굴에서 쓰면 야무질듯

    이세상에 누군가이세상에 누군가개월 전
  • 0:11 이 정도면 병임ㅋㅋㅋㅋㅋㅋㅋ

    ?!?!?!?!?!?!개월 전
  • 형재사이에여 머독님,,,,

    실성한루피실성한루피개월 전
  • 형독이랑 진짜 형재사임?,,

    실성한루피실성한루피개월 전
  • 머독님

    실성한루피실성한루피개월 전
  • 인어 담요 우리 집에 있음

    호랑이잠자는호랑이잠자는개월 전
  • 발 언급 슬슬 질린다

    SM LeeSM Lee개월 전
  • 고추절단기 만든 영상이 신영ㅋㅋ심영인줄

    송유찬송유찬개월 전
  • 머독님 비염수술 하셔야할듯... 제가 비염수술해서그런지 울적대는거답답할거같아요ㅠㅠ

    김만철김만철개월 전
  • 저 손전등 밤에 하늘에다 쏘면 달이 쌍욕박지 않을까?

    man chinaman china개월 전
  • 꼭 저런것 들중 쓸데없이 갖고싶은 것들이 있더라

    몽키 D.루비몽키 D.루비개월 전
  • 야추절단기 레전드ㅋㅋ

    꼬우면 너도 티모하던가꼬우면 너도 티모하던가개월 전
  • 코 존나 쳐먹네

    이미르이미르개월 전
  • 손전등 저거 alan wake에 있었으면 그림자 괴물 바로 소멸하겠네 ㅋㅋㅋㅋㅋㅋ

    베르베르개월 전
  • 12:35 님아 야방에 등산가서 저거 뷔치면 벌래들이 모여들지 않을까여

    ][ 뇌절 방지용 댓글][ 뇌절 방지용 댓글개월 전
  • 저 손전등 가지고 싶다 그와중에 요리왕 비룡 17화 전설의 누룽지탕 한장면의 사진이 있네요

    장원준장원준개월 전
  • 쥬즈하프 어디서 파는지 아시는분?

    박카스입니다박카스입니다개월 전
  • 벙커 킵해놓고 이사하면 설치하면되지

    존버자격증존버자격증개월 전
  • 손전등 가즈얘ㅣㅣㅣㅣ

    앙아이숨앙아이숨개월 전
  • 2:25

    유카공장유카공장개월 전
  • 손전등때매개깜놀

    다크맨다크맨개월 전
  • 저딴놈이 뭐가 좋아서 이럼 딱 봐도 뒷광고 할 상인데

    어웨이크어웨이크개월 전
  • 16:38 하이라이트 찐 영상 링크 koworld.info/club/o82uotrFqq6uZms/bidio.html

    차원의저격수차원의저격수개월 전
  • 여우 심리전 갖고싶다 ㅋㅋㅋ

    아닙니다아닙니다개월 전
  • 이 사이트 이름 뭐임?

    제티멍멍제티멍멍개월 전
  • 12:09 저거 스포트라이트 아닌가ㅋㅋㅋ

    웁스웁스개월 전
  • 모두가 팬티을 보여달라할때 발을 원하는 그는 바로 머.도.기. 였따!!

    양모노양모노개월 전
  • 15:15 이건 무서운데??

    송하영송하영개월 전
  • 머독 오늘음보는대 진짜 짜증남

    김헌근김헌근개월 전
  • 손전등 저거 커신승천하겠누ㅋㅋㅋ

    잼민잼민개월 전
  • 와 저거 손전등 한국에서 한번 키면 300만 벌레들 어그로 끌기 딱 좋음....진짜 싫..... 전국노래자랑 꿀벌아저씨 쌉가능

    약밥약밥개월 전
  • 10:37 심영

    비둘기비둘기개월 전
  • 2:25 채팅창에 "그" 대사 동탄역화장실문지기엄준식

    지나가던노가다 장인지나가던노가다 장인개월 전
  • 고추 절단기 회사 이름 신영 곧휴 절단기 회사 이름 심영

    알수없음알수없음개월 전
  • 지하벙커 때 60초 브금 나오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자 열일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서김민서개월 전
  • 안녕하세요 형독에서 넘어왔습니다

    헬로헬로개월 전
  • 11:00 하필 이름도 신영이넼ㅋㅋㅋ

    고스고스개월 전
  • EMP차단 ㄷㄷ...

    세연 title세연 title개월 전
  • 광고 크레이지

    CW CNCW CN개월 전
  • 8천원에 컨텐츠 하나면 개혜자지

    한선미한선미개월 전
  • 저 손전등 노돌리랑 같이쓰면 효과 2배겠네 ㄷㄷ

    의문점의문점개월 전
  • 뚜발 개 웃기네

    김지환김지환개월 전
  • 7:2초저젤리는아래입에넣어도안녹나?

    도악양도악양개월 전
  • 저 저 악기 사고 싶어용 어디에서 사는지 알려 주세요!

    똥쟁이똥쟁이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