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만원 거울수트를 구매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신물쇼 리뷰)

2020. 10. 05.
468 811 조회수

#신물쇼 #
편집 : 핫산 님

썸네일 :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댓글
  • 형 이걸로 영상 5개는 뽑아야지

    이뚱이뚱일 전
  • 형 진짜 궁금한건데 왜샀어요?

    정지정지일 전
  • 오늘 요약 : 삐리삐리뽀

    코로나머스코로나머스2 일 전
  • 어라...? 어째서 눈물이..?

    중성마녀중성마녀2 일 전
  • 방송인 하지마라 애들아

    최인성최인성2 일 전
    • ㅠㅠ..

      중성마녀중성마녀2 일 전
  •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수박3 일 전
  • 그냥 은박지로 감싸는게 더 나았을 수도

    팩트폭격으로 구독자1000명 찍기팩트폭격으로 구독자1000명 찍기3 일 전
  • 240만원 쓰레기를.... 사셨네

    강지호강지호3 일 전
  • 사람 많은곳 가서 마네킹처럼 서있다 다가오면 올래키기

    하꼬.하꼬.3 일 전
  • 저거 입고 어두운데 가면 ㄹㅇ 투명인간 일듯ㅋㅋㅋㅋ

    Typoon poemTypoon poem3 일 전
  • 형 진짜 미안한데... 진짜 쓸데없다...

    유태희유태희3 일 전
  • 이걸로 몰카해도 재밋겠다 동상인척하고 놀래키는거

    충청도코끼리충청도코끼리3 일 전
  • 클럽가면 시선 한눈에 받겠다 근데 머독은 클럽 못갈거같은ㄷ

    Hollis DyllisHollis Dyllis3 일 전
  • 이 콘텐츠만보면 아직도 아이작 100만원 사건 기억난다

    링크링크3 일 전
  • 다음 신물쇼할때 홀로그램 선풍기해주세요. 링크는및에있고 작동하는거는 2분22초부터보시면되요 전체로 다보시면 가장좋구요. koworld.info/club/r6mBZa-yyGvTeaY/bidio.html

    레이레이4 일 전
  • 존나 신기하네진짜 ㅋㅋㅋ 퀄리티 개좋은듯

    오랭디오랭디4 일 전
  • 다음에 트위치 파티가서 그거 입고 춤추자 형

    이성재이성재4 일 전
  • 이황 산김에 그거 입고 짤같은거 만드셈 ㅇㅇ

    승주승주4 일 전
  • 진진자라 각이다 ㅋㅋㅋ

    누에누에4 일 전
  • 얼굴 안보이니까 멋있는데?

    성훈성훈4 일 전
  • ㅋㅋㅋㅋ 결국 사셨구낭ㅋㅋㅋ

    류은류은4 일 전
  • 저거 밖에서 입고 다니면 관종으로 소문날듯

    Ju Yeon AhnJu Yeon Ahn4 일 전
  • 할로윈때 입으시면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s parkh.s park4 일 전
  • 5:34초에 나오는 노래이름이 뭔가요?

    황동주황동주5 일 전
  • 히치하이커 같네...

    정린리정린리5 일 전
  • 초반에 소리듣고 쌋다 오줌 마려웠는데

    빈대떡빈대떡5 일 전
  • 저상태에서 화려한 조명 쏘면 인간 미러볼이네 ㅋㅋㅋㅋㅋㅋㅋ

    jojo fan 죠죠러jojo fan 죠죠러5 일 전
  • 형 이거 마네킹한테 입혀줘

    아저씨아저씨5 일 전
  • 5:35 나잠수-사이버가수 아담 술탄오브더디스코 영원하라!

    김의심병환자김의심병환자5 일 전
  • 조회수.....아앗.ㅅ.... 그래도 만족하시면 다행이죠ㅋㅋㅋㅋㅋ

    핑귄핑귄5 일 전
  • 이게 그 전설의 적자난 그 컨텐츤가요?

    지나가는시민지나가는시민5 일 전
  • 형구독눌를게....

    돼지피카츄돼지피카츄5 일 전
  • 와 대단하다

    구독자10명만들기도전!!구독자10명만들기도전!!5 일 전
  • 겨울에 저런 장갑끼고 다니면.. ㅋ

    ᄋᄋ ᄉᄋᄋ ᄉ5 일 전
  • 8:09 어째서......눈물ㅇ

    말랑말랑tv말랑말랑tv6 일 전
  • 몸에 은박지 감는비용 240만원 ㅋㅋㅌㅋㅋㅋㅋ

    박수박수6 일 전
  • 이 거울수트로 이태원 거리 돌아다니기 ㅋㅋ

    진남이진남이6 일 전
  • 원금 회수... 실패

    행운의강아지행운의강아지6 일 전
  • 5:45 나잠수 - 사이버가수 아담

    이이찬우이이찬우6 일 전
  • 여러분은 지금 불쌍한 호구를보고계십니다

    SHam pooSHam poo6 일 전
  • 이거 지금 50% 할인중이에요ㅋㅋㅋㅋㅎ

    윤지영윤지영6 일 전
  • 2:13 노래방 패션 ㅋㅋ

    김도원김도원6 일 전
  • 형 그걸로 서울역 앞에가서 몰카하장ㅋㅋ

    추연우추연우6 일 전
  • 1:38 퉁퉁이

    이마트100원 카트도둑김찬호이마트100원 카트도둑김찬호6 일 전
  • 광고 클릭도 해줄게 힘내수

    WINDY PUBG MOBILEWINDY PUBG MOBILE6 일 전
  • 2020-10-15 일 조회수 431,963 겨울수트 240만원 원금회수 1,968,037 조회수 남음

    피코의대모험피코의대모험6 일 전
  • 진짜개빡쳐보인닼ㅋㅋ

    고먐미고먐미6 일 전
  • 9:23 ㅋㅋㅋㅋ

    부케ꪚ부케ꪚ7 일 전
  • 다음 영상:거울슈트입고 밖에 나가보았습니더 ㅋㅋㅋ

    동방검사동방검사7 일 전
  • 다이아몬드 신사

    키위키위7 일 전
  • 아 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해서 광고 끝까지 봐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Jimin SongJimin Song7 일 전
  • 10:39 글로리 에스

    유현준유현준7 일 전
  • 머독 결혼했슴? 아기도 있슴?

    N JN J7 일 전
  • 다이아페스티벌때 입고가면 핵인싸 ㅆㄱㄴ

    댓글만써서구독자100명모으기댓글만써서구독자100명모으기7 일 전
  • 240..ㅋ

    쏘피쏘피7 일 전
  • 이걸로 집에 친구불러서 마네킹인척 서있자

    이름이름7 일 전
  • LED 광선 발사해보고 싶다

    All For AingAll For Aing7 일 전
  • 1주전 42만회....이번 영상은 적자일것같다....삐리삐리뽀

    음악소리음악소리7 일 전
  • 편집 쩐다

    Lesha PakLesha Pak7 일 전
  • 노래 브금은 나잠 수 님의 사이버가수 아담 입니다

    ᅳᅳᅳᅳ7 일 전
  • 개간지템이다

    한ᄀᄃᄀᄃ한ᄀᄃᄀᄃ7 일 전
  • 입으로 숨쉬면 입냄새로 질식할듯

    창락창락7 일 전
  • 랜덤박스 님 그립습니다

    구독누르지마구독누르지마7 일 전
  • 그렇게 그는 인간 미러볼이 되었다고..

    파울로.파울로.7 일 전
  • 어우 보기만해도 숨이 막혀

    ICanFlyICanFly8 일 전
  • ㅜㅑ

    박성민박성민8 일 전
  • 형축하해 유튜브 알고리즘에 선택받았어

    프리덤프리덤8 일 전
  • 광역ccㅈ되네

    ᄋᄌᄒᄋᄌᄒ8 일 전
  • 10만원이면 샀다

    황준수황준수8 일 전
  • 머독그는 ㅈ 호구가돼었다

    호9호98 일 전
  •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ong Kie HongSeong Kie Hong8 일 전
  • 저거 빨레어케함?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8 일 전
  • 음머!!!!!!!!!!!!!!!!!!!!!!!!!!!!!!!!!!!!!!!!!!!!!!!!

    카이팅 존나 잘함카이팅 존나 잘함8 일 전
  • 이런걸 호9라고 하는 것 인가요?

    Hwan LeeHwan Lee8 일 전
  • 저거입고 밖에나가면 원금회수 ㅆㄱㄴ

    초코파이초코파이8 일 전
  • 이춤 인트로로 쓰면좋을듯ㅋㅋ

    조웅빈조웅빈8 일 전
  • 기계인간 컨텐츢ㅋㅋㅋㅋㅋㄲㄱㄲㄱㅋ

    5부엉5부엉8 일 전
  • 형 만약 이시국 끝나서 내년에 우리학교 축제하면 빌려 줄 수 있어??

    조성완조성완9 일 전
  • 이거로 길거리에서 행위예술 ㄱ

    김열김열9 일 전
  • 그거입고 저스트댄스하자

    현다현다9 일 전
  • 멍때리면서 클릭했는데 극초반 도입부분 나도모르게 시원하다고 생각함 ㄷㄷㄷ

    꽃의이름꽃의이름9 일 전
  • 노출깨문에 모자이크한거 같네 ㅋㅋ

    아아아아9 일 전
  • 와 그와중 핏이 ㅋㅋ

    빅빅쉬빅빅쉬9 일 전
  • 5:37 이노래 이름좀요

    고양이.고양이.10 일 전
    • koworld.info/club/jtl3e77ZoqXLnms/bidio.html

      맨화이트맨화이트10 일 전
  • 형 올해 연말 샌드박스파티때 입고나가보잨ㅋㅋㅋㅋㅋ

    팝콘팝콘10 일 전
  • Zzzzㅋㅋㅋㅋ아나 지팡이 줍는거 개웃기넹

    콩주콩주10 일 전
  • 우ㅜ와; 갖ㅈ고싶다;;

    ge Ddol_ge Ddol_10 일 전
  • 머독님은 머리엔 그거 안써도 빛나잖아요.

    둘기비둘기비10 일 전
  • 와 고가 진 코스프레네

    아나다아나다10 일 전
  • 명품옷사지그냥

    민수김민수김10 일 전
  • 엉덩방아 한번이면 골로가겟는데

    jaewan heojaewan heo10 일 전
  • ㅁ..뭐노 저건.. ㅋㅋㅋㅋㅋㅋㅋ

    윙크윙크10 일 전
  • 진짜 돈 개아깝다 ㅋㅋㅋ

    KimiteKimite10 일 전
  • 옷 개쩐다 엌ㅋㅋㅋㅋ

    Ca thuCa thu10 일 전
  • 근데왜 ㅋㅎㅋㅎㅋㅎㅋ 디스코 볼 안사심? 디스코볼 해주지

    김석호김석호10 일 전
  • 클럽에서 미러볼 알바하면은 돈 꽤 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돌이포돌이10 일 전
  • Cex?

    ᅳ.,ᅳᅳ.,ᅳ10 일 전
  • 존나 돈돈 거리네 구걸좀 하지마

    데스나이트불검데스나이트불검10 일 전
  • 머독님 죄송하지만 제 생각인데요(못생겨....)여기까지만 할께요(겨다)

    갓탄방갓탄방10 일 전
  • 5일전에 올렸는데 38만회 ㅋㅋ루삥뽕

    강은혁강은혁10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