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물건 쇼핑하기 10탄 (세상이 하트로 보이는 안경, 고체산소,전기없이 영원히 돌아가는 지구본)

2020. 09. 24.
328 565 조회수

#신물쇼 #신기한물건쇼핑
편집 : 핫산 님

썸네일 : 머독


머독 생방송 : www.twitch.tv/ajehr

머독 팬카페 : cafe.naver.com/ajehr

머독의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angry_boy_man



---------------------------------------------------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세요!!

* 욕설은 방송의 흥을 위한것이니, 따라하지마세요!!

* 머독의 생방송은 트위치로 진행합니다

댓글
  • 거상브금ㅋㅋㅋ좋네요

    따뜻한남자리자몽따뜻한남자리자몽3 일 전
  • minjun kimminjun kim5 일 전
  • 형 저술만마시면 빨개지는디, 막쮸 도전해볼까요

    감쟈감쟈7 일 전
  • 4:33 부분에 나는 브금이름 아시는분..??

    제라툴제라툴7 일 전
  • 신물쇼 안트로 할때 느끼는 건데 싀이~~~할때 매미같은거 나만그엄??

    범쮸범쮸9 일 전
  • 산소 저거는 개사기임 ㅋㅋㅋ 제발 사지마셈

    Minjae KimMinjae Kim9 일 전
  • 2:43 아잇 씨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 존나 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탄사탄9 일 전
  • 저 오늘 사회시간에 현명한 소비 배움

    이사별 star ysb이사별 star ysb9 일 전
  • 15:43 ......Co2....?

    김성중김성중10 일 전
  • 진짜 신물쇼 이컨텐츠는 레알 개지리는 컴텐츠인거같아 ㅗㅕㅇ

    ??????11 일 전
  • 저 연필깎는 책 있는데 매우 애끼는 개그장르임ㅋㅋㅋㅋ

    경연성경연성12 일 전
  • 하트안경 예전에 형광팔찌 샀다가 들어있어서 엄청 신기하다가 잃어버려서 엄청 아쉬웠는데ㅜ추억이네요ㅋㅋ

    ˇ헤다ˇ헤다13 일 전
  •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막쮸 사먹어 봤는데 편의점에서 저거 20개들이 한 봉지에 2000원인가 3000원인가..? 그냥 합리적인 가격이었고 약간 말랑카우? 같은 식감인데 새콤하고 담백한 막걸리 향이 올라와요 생각보다 막걸리 맛이 좀 남 근데 저거 한 봉지 다 먹어도 취한 느낌은 절대 안 들어요

    Hunji KimHunji Kim14 일 전
  • 머독은가짜사나이 10번!

    김사탕씌김사탕씌14 일 전
  • 12:20 이 연필깎는 방식은 미대생이 소묘할때 자주 쓴다.

    차니차니14 일 전
  • www.youtube.com/watch?v=4 Df2qXqQRw

    로봇버그코드로봇버그코드14 일 전
  • 홍주 진짜 마시쓰요

    최게임최게임14 일 전
  • 16:00 채팅창에 전화번호 뭐여 ㅋㅋ

    유니콘유니콘15 일 전
  • 0:47 내가 찾기가 좀.. 귀.. 힘든거예요

    Casper _KCasper _K15 일 전
  • 책쓴사람 연필 한번 깎아주면 13만원 받는사람이야

    멍청한바나나멍청한바나나16 일 전
  • 아니 왜 그라나도 배럭 음악이 나와

    eyheyh16 일 전
  • 산소가 고체가 될려면 -220°C 이하여야한다.(진지)충

    노딱처리반노딱처리반17 일 전
  • 앞머리 내리니까 너무 귀여워용

    Matilda ChoiMatilda Choi17 일 전
  • 머독님 군필이세요?

    C jammC jamm18 일 전
  • 머도기가 목성을 무떠워하는 이유를 아는사람의 댓글을 기다립니다

    김기범김기범18 일 전
  • 10:24 10:24 10:24 10:24 10:24 10:24 돈벌기 참 쉽다 10:24 10:24 10:24

    EAT JUST DOEAT JUST DO20 일 전
  • 5:00 개 멋있넹

    슬라임슬라임20 일 전
  • 마이 페이보릿 머독스 컨텐츠 이즈 신물쇼

    슈론슈론20 일 전
  • 와 브금 그라나도에스파다 ㄱㄷ

    박장대된박장대된20 일 전
  • 16:02 전화번호 뭐냐 저거

    공연우공연우21 일 전
  • 홍주 겉보기엔 엄청 이뻐서 맛도 좋을줄 알았는데 냄새 맡는 순간 그냥 알코올 그 자체임 위장이 어디 위치해있는지 알수 있음

    고양이풀고양이풀22 일 전
  • 전 샤프써요

    minati ililuminati ililu22 일 전
  • 9:04 그면 당뇨걸려형

    minati ililuminati ililu22 일 전
  • 와 10탄이당

    김주작씨김주작씨22 일 전
  • 목성을 왜 무서워하는거에요??

    태빈태빈22 일 전
  • 9:17 형독님꺼 빌리라는거아님?

    쭈시쭈시22 일 전
  • 오랜만에 닉값을 해야겠군... 15:44 CO2 이산화탄소... 불편하닭 ㅋㅋㅋㅋ

    프로불편러박찬호프로불편러박찬호22 일 전
  • 돌아가는거 안이 캐릭터 넣을 수 있음 가꿀인데

    크라프트펄프크라프트펄프23 일 전
  • 머쉬베놈 안경 리뷰함?

    Klsj lKlsj l23 일 전
  • 막쮸 저거 우리집앞 이마트24에 팔았는데 사먹어 볼껄 저런건줄 몰랐지 난 우유 맛 나는건줄 알았우ㅠㅠ

    박주형박주형23 일 전
  • 2:59 저기 리로링 위에 나임ㅋㅋ 엇 그리구 엉덩이 바지 나임

    트수유수강산이트수유수강산이24 일 전
  • 10:11 화법과 작문

    S iuS iu24 일 전
  • 7:41 머독은 술을 잘마신다 잘마시면 술을 많이먹게된다 술을많이먹으면 탈모가온다 머 독 은 탈 모 다

    지원지원24 일 전
  • GWANG-GO is Crazy

    이준희이준희25 일 전
  • 맞다 96도짜리 세상에서 가장 독한 술 있는데 그거 드셔보삼

    이동현이동현25 일 전
  • 10:07 여기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ᄏᄏᄏᄏ25 일 전
  • 머독 목성 왤케 극혐함 뭔일있었슴?

    블렝이쿠블렝이쿠25 일 전
  • 머독형 아이언 어디있어?

    노딱노딱25 일 전
  • 술도 좆도 못마시면서 술취해서 주정이나 부리는 인간이 무슨 알콜부심이야 라고 생각한 사람들은 반성하시오

    Noh JohnNoh John26 일 전
  • 무슨 목성 공포증이야 ㅅㅂ 방송용으로 억지로 되도 않는거 만들어내려고 하네 진짜 라고 생각한 사람들은 반성하시오

    Noh JohnNoh John26 일 전
  • 목성이왜요 ?, 안좋은일잇나요 ?? ㅠ잘몰라서

    혜쁜이혜쁜이26 일 전
  • 움직일때마다 머리카락 움직이는거 존나 푸딩같음ㅋㅋㅋㅋ

    진백진백26 일 전
  • 15:26 형....원래 물에는 산소가있어....

    신유찬신유찬26 일 전
  • 6:30 오우오우 내이름 나와버렸고ㅋㅋ 기분 넘모 이상하고ㅋㅋㅋㅋ

    흐헣흐헣26 일 전
  • 머도긔 목성 왜 무서워해요?

    Guly MarkGuly Mark26 일 전
  • 13:20이거 사진찍을때 활용해도 괜춘할꺼 같은데?

    킁킁킁킁26 일 전
  • 신물쇼가 10탄이된이유:조회수 잘나와서

    기어다닐래기어다닐래26 일 전
  • 7:33 시리 켜짐

    ᄌᄌ인뎁?ᄌᄌ인뎁?26 일 전
  • 우리는 연필이다. 우린 연필깎이로 깎인 채, 하루하루 정해진대로 같은 모양으로 살고있다. 머독.. 한테 맨날 깎임 당하고 있다.. 맨날 정해진대로 영상을 볼수밖엔 없다. 재밋자나

    Yu LYu L27 일 전
  • 형 오늘따라 왤케잘생김

    이경민이경민27 일 전
  • 목성을 왜 무서워 해요?😮

    최댕댕최댕댕27 일 전
  • 형 산소는 CO2아니얔ㅋㅋㅋㅋ CO2는 이산화탄소임 ㅋㅋㅋㅋㅋㅋ

    김건오김건오27 일 전
  • 막쥬 먹어봤는데 저거 맛드럽게 없음 대부분이 바로 뱉음

    김건오김건오27 일 전
  • 12:04 ㅅㅂㅋㅋㅋㅋ 마녀손톱이냨ㅋㅋ

    안진영안진영27 일 전
  • 고체 산소 쓰는법은 곤충 사육할때 써보자 산소농도가 높아지면 곤충의 크기도 커지니까

    ]:]:27 일 전
  • 머도기형 영상 재밌개 보고있어 신물쇼 최고

    최명희최명희27 일 전
  • 다음에는스스스슷ㅅ스ㅡㅡㅡ스스슷발롬아해주세요

    ᄋᄋᄋᄋ27 일 전
  • 목성 공포증 왜 있으신거임 ,,

    이름성이름성27 일 전
  • 9:37 막걸리 슬러시가 존재히는구나

    막내막내27 일 전
  • 홍주 민수 전역하면 같이 마시면서 술먹방 같이하자 하이드로펌프~~!! (마이크가 뒤졌다!)

    보리보리27 일 전
  • 목성 왜 싫어함? 답글좀 모르겠음

    양날양날27 일 전
  • 고체산소에 불붙이면 재밌겠다

    김아기승김아기승27 일 전
  • 물속에서 숨쉬려면 물을 빼낼수있어야되는데 그러려면 뭐 물속에서 숨쉬면서 계속 x줌 을 싸야되는건데 그게 안돼니깐 형은 그냥 가라앉아서 죽을꺼야

    JUST A BOXJUST A BOX27 일 전
  • 머도기 목성 공포증 컨셉인가여

    조성현조성현27 일 전
  • 목성이 왜 무서워 들어가면 밟을땅이 없고 중력이 무거워서 찌부돼는거 빼고는 없는데?

    아잉눈아잉눈27 일 전
  • 목성왜 무서워함?

    현진현진27 일 전
  • 근데 내가 전영상 보다가 발견한건데 24시간 두다사 부려먹기에서 마트 갔을때 사탕 고를때 옆에 막쮸있었음

    조영준조영준27 일 전
  • 소주 네병에 맥주 두잔먹고 취하는 당신!!! 십오년산 홍삼주 열잔먹고 소주 아홉병먹고 취해보시지

    ᅳᅳᅳᅳᅳᅳ28 일 전
  • 아 여기 나오는것들 크리스마스에 쓸데없는 선물할때 최고다

    밤빵밤빵28 일 전
  • 드디어 머리를 감아 보송한 머리를 보게되었도다

    ᄋᄉᄋᄋᄉᄋ28 일 전
  • 1:55 아니 ㅋㅋㅋ 그럼 이거 배터리 떨어지면 화분마냥 맑은날에 햇빛쬐어줘야하는거냐 ㅋㅋㅋㅋㅋ

    준팔가제트준팔가제트28 일 전
  • ㅋㅋㅋㅋㅋㅋ co2는 이산화 탄솤ㅋㅋㅋㅋㅋ

    이성수이성수28 일 전
  • 고체산소 뭐 개소리를 썸네일에 뒀나 했더니 진짜 고체산소가 아닌게 맞았네

    ClyedClyed28 일 전
  • 홍주 처음에 보면 예쁜데 도수가 60도라는거듣고 다시보니까 약간 무서움

    해심심해심심28 일 전
  • 목성공포증이란공포증이있네난가시공포증이있는데...

    구나guña구나guña28 일 전
  • 12:18 ㅅㅂ 소묘용 연필이다ㅋㅋㅋㅋㅋㅋㅋ

    첵메이커첵메이커28 일 전
  • 자막 고기냄새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treme Space policeExtreme Space police28 일 전
  • ㅋㅋ 목성이 왜 무서움 메렁~~

    파주의자랑파주의자랑28 일 전
  • 막최몇

    돌덩이돌덩이28 일 전
  • 전하 죄송하지만 목성공포증이 뭔가요?

    박성준박성준28 일 전
  • 아 신물쇼 나올때마다 꼭보다가 궁금해서 팬카페 가입신청 넣었는데 거절당했습니다 왜죠 흑흑

    ink Noriink Nori28 일 전
  • 가짜사나이 잘다녀 오셨나요?

    V 용용이 VV 용용이 V28 일 전
  • 가짜사나이 도 목성 공포증은 못 고치는구나...

    문뇽문뇽28 일 전
  • 2:30 명왕성 행성계에서 제외된지를 모르나보누 ㅋㅋㅋ

    왁샌드왁샌드28 일 전
  • 코 오지게 먹노

    김석현김석현28 일 전
  • 아아그는같음니다

    이용호이용호28 일 전
  • 코아님이랑 겟엠프드 해주세요

    김정호김정호28 일 전
  • co2는 이산화 탄소 아닌갘ㅋㅋㅋㅋㅋㅋ

    튀잉튀잉28 일 전
  • koworld.info/club/iNeAXpTP23yqpYA/bidio.html 머독이 보면 지리는 영상

    Indigo MickeyIndigo Mickey28 일 전
  • 아무리 물 속에 산소가 있어도 애초에 물 때문에 코가 막혀 못 쉬는 걸로 아는데 아니면 말고

    쿠쿠루삥뽕쿠쿠루삥뽕28 일 전
KOworld